티스토리 뷰

최근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아이돌 그룹 빅플로 멤버 론이 혼인신고를 하여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말해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사강, 론의 과거 얼굴, 집안, 몸매, 나이차이, 성형전 사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이사강이며 1980년 10월 7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직업 정보는 뮤직비디오 감독 겸 광고 감독이라고 합니다. 아빠는 대구의 치과 병원장이며 친언니 이도이는 유명 패션디자이너이라고 해요. 소속사 더콜라보레이션, 쟈니브로스 감독 소속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재윤, 어머니 이화진, 언니 이도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덕 초등학교, 경일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과, 유학 런던필름스쿨 영화학, 세인트 마틴스 미술대학 대학원 미술학이네요. 데뷔는 2002년 단편 영화 '스푸트니크' 작품 촬영 참여입니다. 또 인도여행기를 담은 책 출판으로 작가 활동도 했습니다.

 

빅플로1
빅플로2

빅플로 론 나이는 1991년 1월 22일 생으로 만으로 27살입니다. 본명은 천병화이네요. 데뷔는 2014년 6월 19일 빅플로 미니 앨범입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국적, 키, 몸무게 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보가 공개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아이돌다운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빅플로3
빅플로4

 

이사강의 과거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과거 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제가 보기에는 성형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며 판단하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가 돋보입니다. 최근 작품은 뮤직비디오 나인뮤지스, 스피카. 에릭남, 정준영, 하동균 등이 있습니다.

 

 

빅플로4
빅플로5

 

두 사람은 2018년 11월 26일 혼인신고를 했으며 그 이유는 차를 사려고 했는데 보험이 같이 돼있어야 한다고 해서 먼저 혼인신고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 동의 하에 동거한 지가 좀 됐다고 하네요. 프로포즈 영상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사강론 나이차이 대해서는 11살 차이로 양가 부모님들의 반대가 심했다고 해요. 빅플로 론은 현재 군대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2019년 1월 27일에 결혼식을 올리며 임신 의혹이 있는데 임신은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빅플로6
빅플로7

연관검색어에 '이사강 배용준 결별'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이사강은 과거 배우 배용준과 열애설 난 적이 있으며 2003년에 연애를 하고 2004년에 전연인 배용준과 헤어졌다고 합니다. 전남자친구가 배용준이라니 대단하네요. 또 배용준 병문안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많았습니다. 이제는 론과 행복한 결혼 생활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론, 이사강의 성형전후, 전남친, 학교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