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장기하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함께 하는 출연진은 아나운서 김정현, 래퍼 넉살, 개그맨 지상렬입니다. 한국 음악계의 새로운 활력소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기하의 과거 얼굴, 성형전, 고향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장기하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입니다. 1982년 2월 25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라고 합니다. 키 183cm, 혈액형 O형이며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은 서초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회학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장기하가 외동아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로 데뷔는 2008년 장기하와 얼굴들 싱글 '싸구려 커피'라고 해요. 밴 장기하의 얼굴들의 보컬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장기하와 얼굴들이 해체를 했다고 하네요.


wkdrlgk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몸무게가 92kg까지 나간 적이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높은 콧 대, 날렵한 턱 선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방법은 군 입대라고 합니다. 군대는 공군 출신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도 있어요.


wkdrlgk2


wkdrlgk3


2015년 10월 8일 가수 아이유와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나이 차이가 11살이라 화제가 많았습니다. 공개 연애를 했지만 2017년 1월 23일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결별 이유는 사생활이라 밝히지 않았습니다. 장기하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 검색어에 '장기하 아버지 회사' 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버지는 밸브를 만드는 제조업을 평생 동안 해왔다고 합니다.



wkdrlgk4



히트곡이 많습니다. 특히 노래 '그건 니 생각이고, 내사람'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서유리와 맥심 표지 화보 모델로 했습니다. 그리고 공부의 신 강성태와 닮은꼴로 유명합니다. 재능도 비주얼도 멋진 가수이네요. 그럼 오늘은 장기하의 과거 사진, 학력, 여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