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왕석현 근황 부모 이혼 여자친구 키

1오늘의 정보1 2018. 11. 24. 18:00


배우 왕석현이 폭풍성장을 하여 MBC 토요일 드라마 '신과의 약속'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송현우 역으로 한채영의 아들 역이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한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등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왕석현의 과거얼굴, 학교, 나이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왕석현은 2003년 6월 2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5살이며 고향은 경상남도 양산시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누나 왕세빈이 있습니다. 키 168cm이며 학력은 서울도곡초등학교,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서울공연에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입학 예정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라이언하트이며 데뷔는 2003년 영화 '과속스캔들'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황기동 역을 잘 소화했습니다. '과속스캔들' 영화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3년 후로 방송 활동을 안 하다가 요즘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왕석현1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지금도 나이도 어리고 성형은 절대 안 한 것 같습니다.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매력포인트입니다. 현재는 키도 많이 커졌으며 훈훈하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셀카,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둥지탈출'에서 여친 공개를 했습니다. 풋풋한 모습이 사랑스러웠지만 여친은 사실 여사친으로 여자사람친구라고 왕석현의 어머니가 말했습니다. 


왕석현2


왕석현3


연관검색어에 '왕석현 부모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루머라고 합니다. 왕석현이 10년의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학교 생활에 충실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예능 '둥지탈출'에 엄마도 함께 출연했습니다. 왕석현과 닮은 모습이네요. 과거에는 다양한 광고을 많이 했는데요. 앞으로도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기대가 됩니다. 복귀 후 첫 작품은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라고 하네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왕석현4


왕석현5


왕석현의 누나 왕세빈은 과거 교양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하여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나이는 1999년생으로 만으로 19살입니다. 2006년 제 21회 전국무용경연대회 한국무용부문 1위를 했으며 2007년 제 45회 진해군항제 전국무용경연대회 현대무용 독무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패션쇼 모델, 광고 등등 활동을 많이 했어요. 아이돌 걸그룹의 꿈을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왕석현의 성형, 과거 사진,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