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윤균상 여자친구 고양이 키

1오늘의 정보1 2018. 11. 23. 22:30

배우 윤균상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김유정와 같이 나온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자주 볼 수 없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또 새롭게 시작되는 월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장선결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청결이 목숨보다도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캐릭터라고 하는데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균상의 과거얼굴, 집안,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윤균상은 1987년 3월 31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입니다. 국적은 한국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키 187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은 서싱중학교, 전주영생고등학교, 세산대학교 뮤지컬학과이라고 해요.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2년 SBS 드라마 '신의'입니다. 연기자 데뷔 전에는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군대를 다녀온 후 대학을 입학하여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윤균상1


윤균상의 과거 얼굴은 볼 살이 통통해서 너무 귀여워요. 살이 통통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습니다. 성형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를 많이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데뷔 초에는 지금보다는 샤프하고 스키니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에도 드라마 촬영으로 다이어트를 하여 다시 리즈 시절 미모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방법을 알고 싶네요. 아주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좋으며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도 많습니다.


윤균상2


윤균상3


윤균상은 예능 '삼시세끼'에 자신이 직접 키우는 쿵이, 몽이 고양이들과 함께 나왔습니다. 지금은 고양이 4마리를 키우면 집돌이 집사라고 합니다. 과거 배우 이성경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실제로 연애 정말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평소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은 것 같아요. 배우 채수빈과도 좋은 케미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예의 없는 사람은 정말 싫다고 했으며 착한 여자를 좋아한다고 했어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윤균상4


윤균상5


윤균상 영화 출연작은 '열정 같은 소리하고 있네', '노브레싱' 등등이 있으며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지금 독립해서 혼자 산지가 1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맥이 넓은 배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이종석, 채수빈, 유아인 등등과 친하며 배우 김의성 과도 친하다고 하네요. 인맥이 정말 넓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윤균상의 성형전, 과거 사진, 몸매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