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아영 성형전 어머니 남편

1오늘의 정보1 2018. 11. 22. 15:58


아나운서 신아영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하버드 출신의 아나운서라 인기가 상당히 많았는데 뜬금 결혼 소식에 엄청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 전문 인터넷 방송 '한준희 장지현의 원투펀치'에서 하차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신아영 아나운서 허벅지, 결혼, 과거 얼굴, 몸매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을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신아영 아나운서는 1987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과천시 출신이며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물병자리, 토끼띠라고 하며 과천문원 중학교 - 이화여자외국어 고등학교 영어과 -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 학사를 졸업 하였습니다. 아버지는 신제윤이며 여동생 한 명이 있습니다.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는군요.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에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신아영1


2011년 9월 SBS ESPN 에 입사하였고 SBS Sports 에서 EPL 리뷰, 베이스볼 S, 스포츠센터 S 등을 진행했었으나 2015년 1월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사실 아나운서 보다는 엄친딸로 유명한데 현장토크쇼 TAXI 에서 밝힌 바로는 행정고시 수석인 아버지 신제윤 전 금융위원회 위원장이며 어머니는 전국 모의고사 1등을 해본적 있는 어머니 아래에서 태어났다고 하는군요.


신아영3


신아영2


이화여자 외국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하버드 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를 포함해 총 4개 국어를 구사하며 영국 은행인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인턴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본인 스스로 노력도 있지만 부모님께 물려 받은 두뇌도 대단 하리라 생각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엄친딸 엘리트 느낌보다는 친숙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신아영 학력위조'도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신아영4


스포츠 채널에서 아나운서를 봐서 그런지 영국 축구 리버풀 FC 의 엄청난 팬이죠. 특히 선수들 중 이제는 은퇴한 스티븐 제라드를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리버풀 팬들이 신아영 아나운서를 더욱 좋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뜬금없는 결혼 소식으로 인해 실망하는 팬들이 상당히 많겠네요. 방송 데뷔가 늦어져서 그런지 상당히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는 듯 했으나 32살이니 축하해줄 일이군요. 결혼하는 예비 남편은 2살 연하의 하버드 동문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은 금융 업계 종사자라고 하며 오는 12월 2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 되기를 바래봅니다. 아울러 방문하신 분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