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완선 프로필 나이 리즈 남자친구 결혼

가수 김완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완선은 최근 청룡영화제에서 축하 공연 무대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김완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결혼 생각 고향 학력 가족 이모 인스타 노래 최근영상 작품활동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가수 김완선 프로필
  2. 김완선 리즈 과거얼굴
  3. 김완선 남자친구 결혼 생각

1. 김완선 프로필 정보

가수 김완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김이선에서 김완선으로 개명하였다고 하며 1969년 5월 16일생으로 나이 54세입니다.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출생이에요. 최종학력 하와이 대학교 디지털아트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1986년 1집 앨범 '독집 제1집'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STP'이며 소속사는 'KW선플라워'입니다.

 

2. 김완선 리즈 과거얼굴

김완선은 대중가요계에서 섹시 컨셉을 본격적으로 만들어낸 대표 가수입니다. 노출의 콘셉트가 아닌 특유의 농염한 표정 연기로 섹시한 분위기를 어필하며 당시 신선한 충격을 안겼죠. 김완선은 대한민국 최초이자 당대 최고의 여성 댄스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특히 1990년대 중후반부터 1990년대 초반, 장르를 넘어 한국 여성가요계를 인기로 완전히 평정한 최고의 원톱 여가수였습니다. 김완선은 '한국의 마돈나'라는 말을 처음들은 여가수이자 섹시 디바입니다.

 

김완선은 가수 인순이의 매니저였던 이모 한백희를 통해 1983년 '인순이와 리듬터치'의 백댄서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이후 1986년, 1집 '오늘밤'을 발표하며 단번에 인기가수로 자리를 잡게 되었어요. 당시 김완선의 나이는 불과 18살이었죠. 신인 가수의 1집 앨범 앨범이었음에도 30여 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성공적인 출발이었습니다. 이후로도 계속해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고 1990년대 이선희, 강수지, 양수경 등 많은 스타 여자 가수들이 있었지만 김완선의 원톱 자리를 빼앗지는 못하였습니다.

 

3. 김완선 남자친구 결혼 생각

슈퍼스타였던 김완선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하지만 그녀를 스쳐간 남자가 없진 않았다고 하는데 우선 25살 때 대만 진출에 앞서 홍콩에서 잠시 중국어를 배우고 있을 때 연예 관계자들과 미팅하는 자리에서 왕가위 감독을 처음 만나 호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완선은 왕가위 감독이 보고 싶어 무작정 집 앞에 간 적도 있었는데 얼마 뒤 왕가위 감독이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고 마음을 접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다른 착하고 경제능력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는데 "당시 내 정신연령은 겨우 15살이었기에 '결혼은 말도 안 되는 소리'라 생각했다"라고 하는군요.

 

김완선은 30대 초반 결혼하고 싶었던 적이 있었고 괜찮은 남자가 있었다고 하는데 당시에는 김완선이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는 사심이 있었다고 밝히며 잘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40대 나이에 결혼할 수는 없고 나중에 5~60대가 됐을 때나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사실 김완선은 어렸을 때 이모와 이모부 부부를 보고 남자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갖게 되었을지도 모르는 엄청난 사건들을 겪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완선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완선 레전드무대 보러가기

 

 

이효리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인스타

이효리 프로필 리즈 인스타 과거얼굴 가수 이효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울 체크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모습과 마마 리허설 모습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