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서영은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1오늘의 정보1 2022. 6. 21. 20:19

서영은 프로필 나이 남편 직업

가수 서영은은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서영은은 결혼 이후 남편이 있는 두바이를 왔다 갔다 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서영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아들 고향 리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영은 프로필 정보

가수 서영은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1973년 7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48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출생이고 키 169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가톨릭대학교 생물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사항 남편 김진오와 아들 김재이가 있다고 합니다. 1998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입니다.

 

서영은은 작곡도 겸하는 싱어송라이터이며 커버곡들로 크게 히트르 친 곡들이 많아 '리메이크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재지한 스타일의 노래를 커버할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리스트로 평가 받기도 하였죠. 그러다 4집을 기점으로 밝은 톤의 보컬을 내세우며 대중적인 노래로 전환했고, 인지도가 높아진 뒤로는 커버 노래를 위주로 부르고 있어요. 대표곡으로는 드라마 '첫사랑'의 주제가이자 4집의 수록곡 '내 안의 그대', '눈사람'의 OST인 '혼자가 아닌 나', 6집 수록곡 '웃는거야' 등이 있습니다.

 

서영은 남편 김진오

서영은은 2006년 지금의 남편인 김진오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영은의 남편은 미국 시민권자이며 나이는 서영은보다 2살 연하이고 미국에서 음대를 졸업한 뮤지션이었다고 하네요. 원래 섹스폰 연주자로 활동을 잠깐 했지만 결국 엔지니어로 두바이 회사에 취직 하였다고 합니다. 둘은 1998년 가수 유열의 공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약 2년간 연인 관계를 유지하다 갑자기 김진오가 미국으로 떠나며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유조차 모른채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5년 뒤 두 사람은 극적으로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서영은 인스타 보러가기

 

 

서영은 노래모음 바로가기

남편의 외숙모 전화가 와서 남편이 잠깐 한국에 들어왔는데 커플링이 그대로 있다고 말하며 다시 만나보라고 권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당시에 바로 결혼을 해야 할 줄 알고 자신의 직업이 변변치 않아 곁을 떠났다고 밝혔네요. 결국 서영은은 모든 것을 용서하고 다시 만나게 되었고 2006년 결혼식을 올린 뒤 아들 서재이를 낳게 되었습니다. 남편의 근무지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여서 서영은 역시 스케줄이 없을 때는 두바이에서 머물 때가 많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