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해리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남편 결혼

다비치 멤버 이해리는 강민경과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해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해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해리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MBTI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해리 프로필 정보

이해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5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고 키 161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제적이라고 하며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2명과 결혼 예정인 남편이 있습니다. 2008년 2월 22일 다비치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SFP'이며 소속사는 '웨이크원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해리는 지난 2008년 강민경과 함께 다비치로 데뷔하였습니다. 다비치는 '미워도 사랑하니까', '8282', '거북이', '사랑과 전쟁', '원더우먼'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발매하기도 하였죠. 여성 듀오로 최장 기간동안 유지하고 있는 이해리와 강민경입니다. 그런 이해리의 과거얼굴을 살펴보면 지금과는 얼굴에 변화가 꽤 많이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연관검색어에 이해리 성형전 이라는 말이 언급 되어있는데 얼굴이 점점 예뻐지는 게 보이기는 하네요. 이해리 성형 수술 여부는 정확히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이해리는 과거 대학생이던 20살에 가수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다니던 학교를 자퇴하며 연습생 생활을 2년 동안 하다가 2008년 1월 다비치 정규 1집 앨범을 내며 데뷔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비치는 극초반 얼굴 없는 가수 컨셉으로 나왔다가 데뷔 다음 달 윤도현의 러브레터로 공식 데뷔 하였어요. 다비치는 신인 이었음에도 뮤직비디오에 이미연과 이효리가 출연하였으며 곡 작업에 휘성까지 참여 하며 상당한 기대를 받고 있었고 타이틀 곡 '미워도 사랑하니까'는 이해리의 보컬 실력을 보여주게 되면서 온라인 음원 5위까지 오르는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해리 인스타 보러가기

 

 

이해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하지만 그 당시 검은 정장에 앞머리를 내리고 뒷머리는 묶는 스타일을 보여주며 나이 들어 보인다는 평가와 해리이모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이해리는 데뷔 곡 활동 이후 후속곡이 바로 나왔는데 데뷔 3개월 만에 공중파 1위를 하게 되었고 이후 스타 가수가 되며 여러 히트곡을 내었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 사이 이해리의 얼굴은 점점 예뻐지며 더욱 어려 보이는 외모를 볼 수 있네요. 거기다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었던 강민경 못지 않게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였죠.

 

이해리 결혼 남편

그런 이해리는 올해 7월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지인과 함께하는 소규모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해리의 남편이 일반인이라 그 이상의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해리는 예능 블루칩으로 여러 연예인들이 꼽기도 했는데 이해리 본인이 예능 출연을 내켜하지 않는다고 할 정도로 뛰어난 예능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해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강민경 프로필 나이 몸매 성형전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솔로 앨범 데뷔곡 티저 공개를 했습니다. 노래 '사랑해서 그래'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준다고 합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