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다니엘 프로필 여자친구 지효

1오늘의 정보1 2022. 5. 25. 19:24

강다니엘 프로필 여자친구 지효

강다니엘은 이렇게 춤에 빠져 살았고 강다니엘의 중학교 시절부터 친구는 강다니엘이 '흑역사가 있을 수 없는 친구이다. 진짜 성실하게 열심히 춤추고 살았다'고 말했고 비보잉을 같이 배웠던 지인은 '보통은 기술만 배우려고 하는데 다니엘은 기본기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했고 풋워크를 좋아했으며 사생활 역시 되게 착하고 잘 웃고 춤 좋아하고 성실하고 수줍음도 조금 있었다'고 말 하기도 하였습니다.

 

강다니엘은 고등학교를 '브니엘 예고'로 진학하여 현대무용을 전공하였고 제 49회 고등학생 예능 실기 대회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는 4개월 동안 후배들의 비보잉 교사로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군요. 덕분에 후배들의 생활 태도도 좋아지고 결석하는게 줄었다고 하며 이후에는 본격적으로 비보잉에 매진을 하였고 비보잉 영상을 본 기획사들이 먼저 연락을 해왔고 고민 끝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B2M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으나 데뷔가 힘들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소속사가 타이틀곡 녹음까지 마쳤으나 회사가 어려워지며 'MMO엔터테인먼트'로 인수 합병되었고 연습생들도 옮겨졌고 여기서도 제대로 된 트레이닝을 받지 못하였고 데뷔 기약 없이 2년 2개월간 방치되어 지하 연습실에서 혼자 연습을 하며 보냈다고 합니다. 데뷔의 기회는 오지 않고 누군가의 백댄서로 서는 날들이 계속되자 모든 걸 그만두고 친척이 있는 캐나다로 가려고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나온게 '프로듀스 101'입니다. 첫 소속사 평가 때는 B등급을 받았으나 최종적으로 A반에 합류 하였으며 초반에는 23위를 기록 하기도 하였으나 첫 개인 직캠인 '쏘리쏘리'가 풀린 뒤 입소문을 타고 점점 인기를 얻기 시작해 최종 1위를 기록 하며 워너원 센터로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현재 솔로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는 상태인데 국내와 해외 각국에서 대형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죠.

 

 

강다니엘 VLIVE 보러가기

 

 

강다니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강다니엘 과거 여자친구 지효

강다니엘은 트와이스 멤버인 지효와 열애 소식이 전해지며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하지만 2020년 8월, 공개열애 인정 후 1년 3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트와이스의 소속사에서 "본인 확인 결과 최근 헤어진게 맞다"고 인정했고, 강다니엘 소속사에서도 이를 인정하였죠. 강다니엘과 지효가 결별하게 된 이유로는 바쁜 스케쥴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앨범작업에 집중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남이 줄어들며 결국 이별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강다니엘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강다니엘 프로필 과거얼굴 1

강다니엘 프로필 고향 과거얼굴 1 강다니엘은 이번 주 방송 되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다시 시작하고 있는 강다니엘이죠. 그래서 오늘은 강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