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효리 프로필 리즈 인스타 과거얼굴

가수 이효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울 체크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상 모습과 마마 리허설 모습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효리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과거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효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효리, 국적 한국, 1979년 5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리이며 키 164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중광, 어머니 전기순, 오빠, 언니 2명, 사촌동생 전지인, 남편 이상순, 강아지,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동작 초등학교, 서문여자 중학교, 서문여자 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컨텐츠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1998년 핑클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이효리 직업 배우 겸 가수로 걸그룹 핑크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 댄서, 리더, 서브보컬, 메인 래퍼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혼성 그룹 싹쓰리, 걸그룹 환불 원정대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2000년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솔로 가수로 그 당시 대단한 인기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이효리는 예능감도 뛰어나 가요대상, 연예대상을 모두 수상한 최초 솔로 가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세 잎 클로버,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예능 프로 놀면 뭐하니?, 캠핑 클럽, 오프 더 레코드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효리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섹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요가, 식단관리로 꾸준히 몸매를 관리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먹보와 털보'에서 이효리가 말하기를 남편 이상순이 TV를 보면서 '이렇게 틀어도 '전 남자친구'가 나오더라'며 채널을 돌렸는데 '또 다른 사람이 나온다며 뉴스나 봐야겠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효리 인스타 바로가기

이효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가수 '이상순'과 2013년 7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당시 제주도 자택에서 스물 웨딩을 하여 큰 주목을 받았고 결혼식 축가는 가수 '김동률'이 불렀다고 하네요. 남편 이상순과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에서 말하기를 사실은 낳을지 말지 아직 계속 고민 중에 있고 자연적으로 생기면 당연히 낳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안 생긴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도 임신 계획에 있는데 불타오르지 않는다고 했네요.

 

 

이상순 인스타 바로가기

 

 

이효리 유튜브 바로가기

이효리는 2010년부터 유기동물 보호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물 애호가로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자신도 유기견을 입양하여 기른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주도 유기견 보호소에서 유기견들의 견사를 돌보며 꾸준히 봉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효리의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전남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상순 프로필 과거 전여친

이상순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프로 '일로 만난 사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재석과 이상순 아내 이효리 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에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상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