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주민경 프로필 결혼 남편 키

1오늘의 정보1 2022. 4. 8. 22:01

주민경 프로필 남편 결혼 키

배우 주민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박윤주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요원, 장혜진, 추자현, 김규리, 윤경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엄마 역으로 극중 딸 수인을 케어하는 알파맘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주민경의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주민경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주민경, 국적 한국, 1989년 7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북구이며 키 169cm, 몸무게 51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파리 제8대학교 유화 석사 수료이며 특기 프랑스어, 기타, 피아노, 아코디언, 사물놀이, 한국무용, 그림 등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드라마 '유나의 거리'라고 합니다.

 

주민경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년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금보라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21년 드라마 '지리산'에서는 이양선 역으로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그린마더스 클럽, 지리산, 영혼 수선공, 봄밤, 스케치,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사랑하는 은동아, 풍문으로 들었소, 유나의 거리, 영화 앞서는 마음, 가장 보통의 연애 등이 있다고 합니다.

 

주민경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미술을 해왔고 미술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프랑스에서 미술 유학을 가게 되었고 석사 논문을 쓰다가 연기를 하고 싶은 마음을 끝끝내 누르지 못했다고 하네요. 원래는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지 않아 연기에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데뷔 후 첫 작품에 출연하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원지 않게 공백기 찾아왔다고 합니다. 3년 공백기를 가졌지만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라는 작품을 만나게 되어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주민경 인스타 바로가기

 

 

주민경 유튜브 연기 영상보기

주민경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자신의 목소리를 콤플렉스로 여겼다고 합니다. 목소리가 낮아 전화를 받으면 남자인 줄 아는 사람이 많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요즘에는 목소리가 귀에 박힌다는 반응을 많이 받아 자신의 목소리를 큰 장점으로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민경은 29살 때가 가장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에는 5천 원 커피를 못 마실 정도였지만 배우가 된 것에 대해 후회한 적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주민경의 과거얼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