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수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과거얼굴

배우 이연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이상아, 개그맨 이정용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연수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얼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이연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연수,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1970년 3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키 163cm, 혈액형 B형, 몸무게 47kg이며 학력은 영파여자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오빠가 있습니다. 그리고 1981년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으로 배우 데뷔를 했으며 경력 사항은 MBC 합창단 단원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6년 SBS 연예대상 신인상 여자부문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연수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는 MBC 어린이 합창단 단원 활동을 했고 1981년에는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서 부반장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1993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했다고 하는데요. 은퇴 이유는 고등학생이 되면서 경쟁자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했고 거기에 부딪혀서 자꾸 지쳐갔다고 합니다. 10년 공백기를 가졌지만 힘들게 방송 복귀를 하게 되었고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출연하면서 다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과 청순한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연수 결혼이야기 바로가기

이연수의 과거 아역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에서도 말하기를 성형 수술은 한 번도 안 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사실 연하를 좋아하고 나이가 어려도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또 반주가 가능한 사람이 좋겠다고 했습니다. 배우 주지훈, 다니엘 헤니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불청 출연 후 가수 '김도균'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불청에서 마니또 게임을 했고 잘 챙겨준 모습이 열애설로 이어진 것이라고 하네요.

 

이연수는 과거 결혼까지 생각했던 남친이 있었지만 그 당시 남자친구의 잘못으로 몇 번의 이별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바람을 피워 남자친구에게 크게 상처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거짓말하는 남자가 제일 싫고 결혼에 대해 외모는 안 따지만 마음가짐은 중요하다고 합니다. 잘생긴 사람보다는 날카로운 외모를 좋고 풍채가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은퇴 후 미국 시애틀로 유학을 갔는데 에이전시로부터 모델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교통사로 인해 골반이 틀어지고 발목이 돌아가 모델 일을 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유학 도중 한국으로 돌아와 엄마와 카페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드라마, 영화,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연수의 인스타 과거얼굴 집안 이혼 남편 루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