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승윤 매니저 인스타 부인

1오늘의 정보1 2018. 11. 11. 01:26


개그맨 이승윤과 매니저가 예능 프로그램 '전시적 참견 시점 '에 출연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이승윤의 매니저는 훈훈하고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전참시'에 출연하게 된 이유는 예능 '라디오스타'에 매니저가 잠시 출연했는데 잘생긴 얼굴로 많은 관심을 받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연인 이승윤과 매니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매니저 이름은 강현석이며 이승윤의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볼 수가 있습니다. 이승윤이 강현석 매니저를 직접 영입했으며 매니저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습니다. 강현석 매니저는 이승윤과 함께 일한지 1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1년 동안 이승윤과 같이 산에만 다녔다고 해요. 매니저는 원래 스포츠 의류 매장에서 일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니저일은 이승윤이 처음이라고 해요. '전참시' 출연은 많은 팬들의 바람이였다고 하네요. 


이승윤


본명 이승윤, 나이 1977년 2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41살이며 직업 정보은 종합격투기 선수, 개그맨입니다. 실제 키 168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혈액형 정보는 없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아내 김지수, 아들 이연준이며 부인 직업은 회사원이며 아내 김지수의 나이 정보는 5살 연하라고 합니다. 소속사 마이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4년 개그 콘서트 타락토비, 2006년 MBC 개그맨 공채 15라고 해요. 선수 데뷔는 2010년 10월 ROAD FC입니다. 이름을 알린 코너는 개그콘서트 헬스보이로 살빼는 코너라고 해요.


이승윤2


현재는 탄탄한 근육을 자랑하는 몸매이며 헬스 트레이닝 책을 낸 적이 있습니다. 책 제목은 7일이면 근육붙는 헬스보이, 폭풍 다이어트, 웰컴 투 식스팩, 헬스보이의 지속가능한 운동법이라고 해요. 다이어트 비법, 근육만드는 방법 등등 좋은 내용이 많다고 하네요. 평소에도 운동중독이라는 소리를 들으며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종합격투기 선수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첫 대회에서는 2달 짧은 훈련으로 졌다고 하네요. 상대 선수는 2년차 선수였다고 해요.



이승윤 매니저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에 진행자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상한 음식을 자주 먹는데 그 모습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생선 대가리 카레'가 유명합니다. 이승윤은 2012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는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매니저와 이승윤의 케미가 정말 좋습니다. 신인 배우 같은 비주얼과 큰 키에 좋은 피지컬을 자랑합니다. 이승윤과 함께 예능 '진짜 사나이'에 동반 입대 출연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승윤과 강현석 매니저의 직업, 부인 직업, 실제 키, 프로필, 결혼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