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로지옥 신지연 강소연 안예원 프로필 직업 과거얼굴

넷플릭스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의 여성 출연자 신지연 강소연 안예원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연자마다 각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첫 천국도 데이트는 신지연, 강소연이 하게 되었고 지옥도에 남겨진 출연자는 안예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솔로지옥 신지연 강소연 안예원의 프로필 직업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과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여성 출연자 신지연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호감도 선택에서는 0표를 받았지만 남성 출연자 문세훈, 김현중, 오진택, 김준식, 최시훈 중 문세훈, 최시훈이 호감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이후 문세훈이 깃발 뽑기 게임에서 우승을 하면서 신지연과 브런치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커플 매칭 선택에서는 최시훈과 서로 선택을 하면서 천국도 데이트를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지연은 제90회 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 숙 출신이며 키 169cm, 나이 23살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토론토대학교 생명과학 전공으로 2008년 밴쿠버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강소연의 프로필은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강소연, 국적 한국, 나이 34살이며 직업 유튜버, 복싱 심판, 복싱 짐 대표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골프, 축구, 테니스, 라이딩, 당구 등 평소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며 과거 어린 시절에는 태권도를 배웠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소연에 반하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19일 기준 구독자 수 9.24만 명이며 콘텐츠는 골프, 스포츠, 홈트레이닝, 일상 브이로그, 여행 등이라고 하네요.

 

여성 출연자 안예원 직업 피트니스 모델로 근육질 복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솔로지옥 첫 등장부터 놀라운 몸매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국판 투핫'에 가장 잘 어울리는 출연자이며 현재 나이, 학력 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부산 사투리를 쓰는 것으로 보아 부산에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안재훈이 있다고 합니다. 오빠도 근육질 몸매로 함께 바디 프로필을 화보 촬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양 예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19일 기준 구독자 수 263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바디프로필, 운동 등이라고 합니다.

 

안예원은 2018년 퍼시픽리그에서 비키니쇼트 1위, 그랑프리 2위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솔로지옥에서 천국도, 지옥도가 있으며 커플이 되면 천국도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하루 동안 로맨틱한 데이트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 커플이 된 상대에서 궁금한 정보를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옥도는 외딴섬, 무인도이며 허허벌판에서 자급자족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신지연, 강소연, 안예원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