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승미 프로필 나이 가족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10. 16. 19:44

김승미 프로필 나이 가족 남편

가수 김승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국민 여동생 '혜은이'와 힐링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가족으로 사촌지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승미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남편 우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승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승미, 국적 한국, 1960년 8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윤호, 사촌 언니 혜은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룹 서울패밀리, 소속사 어쿠맨뮤직팜으로 데뷔 시기는 1986년 서울패밀리 정규 앨범 '내 일이 찾아와도'라고 하네요. 종교 개신교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서울패밀리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승미 직업 가수로 서울패밀리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1980년에는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그룹'에서 록 음악 가수로 처음 가수 데뷔를 하였고 1982년에는 김승미 1집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1986년 가수 '위일청'과 그룹 '서울패밀리''로 보컬리스트 활동을 했습니다. 남편 '김윤호'도 가수 '유노'이며 사촌언니는 가수 '혜은이'라고 합니다. 음악 집안으로 유튜브 채널 '어쿠맨뮤직팜'에서 김승미의 음악 인생 이야기와 노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오비이락'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했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김승미는 과거 뮤지컬 배우 겸 록 음악 가수 '김윤호'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995년에는 남편 김윤호와 록 음악 그룹 '서울패밀리'를 재결성하였고 하지만 2021냔 2월 19일 남편 김윤호와 사별을 했다고 합니다. 남편 김윤호는 편도암으로 투병을 했다고 하네요. 남편 '김윤호'는 가수 활동 시절 '유노'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김승미는 남편 '유노'에 대해 말하기를 서울패밀리에서 가장 오래된 남자 보컬이며 7년 연애를 하면서 처음부터 결혼 결심을 하는 그 순간까지 한 번도 자신의 편이 아닌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남편 유노와 사별 후 마음 아픈 것은 이루 말할 수 없고 가장 가까이에 있는 내 편을 뚝 떼냈다고 생각하니 정말 참담하고 허전함이 컸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없는 것 같습니다.

 

남편 유노의 간단한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김윤호, 나이 1958년 6월 5일생이며 소속사 BSA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승미와 혜은이는 사촌지간으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과거 혜은이의 100억 빚 때문에 작은 아버지 집까지 처분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혜은이는 빚은 조금씩 상환했지만 작은아버지 집을 잃었다는 생각에 항상 죄책감이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집은 못 사더라도 작은 아버지 자식들에게 집을 사줄 것이라고 하네요. 김승미는 언니가 미안해할 이유가 없다며 우리는 가족이라고 했습니다. 혜은이는 본명은 '김승주'라고 합니다.

 

김승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김승미는 최근 신곡 노래 '충고'를 발매했습니다. 소속사 대표 어쿠맨 '장정훈'이 작사 작곡을 했다고 하네요. 노래 '충고'는 막말, 갑질을 풍자한 노래로 직설적인 가사와 시원한 리듬이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승미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