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얼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키

가수 나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20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근황으로 전시를 준비를 한다고 했으며 예능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나얼의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여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쌍둥이 남동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나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나얼, 국적 한국, 1978년 9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의정부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쌍둥이 동생 유대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숭미 초등학교, 도봉 중학교, 선덕 고등학교, 계원조형예술대학 매체회화, 단국대학교 서양화, 단국대학교 디자인대학교 조형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 롱플레이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1999년 앤썸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나사렛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 등이 수상 내역은 제5회 가온차트 케이팝 어워드 올해의 음원롱런상, 제7회 멜론뮤직어워드 알엔비 소울 부문, 제10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 소울 음반상이 있습니다.

 

나얼 직업 화가 겸 가수이며 4인조 그룹 '앤썸'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2001년 가수 '윤건'과 함께 2인조 그룹 '브라운 아이즈'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윤건은 그룹에서 프로듀싱, 작곡, 서브보컬 활동을 했으며 나얼은 메인보컬, 앨범 재킷 디자인 참여를 했습니다. 2002년에는 정엽, 영준, 성훈과 함께 브라운 아이즈 소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고등학교 시절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코너 '별밤 뽐내기'에 아카펠라 그룹으로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냈습니다. 그리고 대 학교 시절에는 계원예대 밴드 동아리에 들어가 '송원영'을 만났다고 하네요. 송원영은 나얼 노래 가지마 가지마, 바람기억, 똑같다면 등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나얼의 히트곡은 벌써 일년, 점점, 가지마 가지마, 귀로, 바람기억, 기억의 빈자리, 등이 있다고 합니다.

 

나얼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입시미술을 했으며 계원예대 매체예술과에 진학 후 단국대 서양학과로 편입을 했습니다. 2001년에는 첫 전시회 '황과 흑의 조우'를 열었고 지금까지 꾸준히 전시회를 한다고 하네요. 나얼이 말하기를 솔직히 음악을 만드는 것보다 그림을 그리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음악 활동은 대중가수로서 눈치를 볼 수밖에 없지만 미술은 순전히 모든 게 본인이 좋아서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화가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나얼은 주로 콜라주 작업을 하지만 드로잉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며 작품은 아키이브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나얼의 그림 가격 정보를 살펴보니 2013년 기사에는 약 300만원 정도라고 했네요. 그리고 나얼은 꾸준히 반삭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자를 자주써서 헤어스타일 안 보이는데 대머리는 아니고 반삭 머리라고 합니다.

 

나얼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한혜진'과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9년 교제를 하고 2012년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여친 한혜진과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각자의 일에 매진하다 보니 만남의 횟수가 적어졌고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2013년 걸그룹 시크릿 '송지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지만 루머이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얼에게는 쌍둥이 친동생 유대얼이 있습니다. 쌍둥이 동생 유대얼 직업은 영화감독, 광고감독, 서예종 교수라고 합니다. 유나얼, 유대얼 형제는 일란성 쌍둥이로 똑같이 생겼지만 성격은 많이 달랐다고 하네요. 남동생 유대얼은 학창시절 공부를 잘하는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나얼은 독보적인 음색과 화려한 기교, 폭팔적인 고음을 가졌습니다. 또 대단한 완벽주의자로 한 번 녹음을 하거나 연습을 하면 최소 8시간 동안은 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TV 방송 프로그램에 잘 나오지 않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 이유에 대해 가수 정엽이 말한 적이 있는데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부담스러워하고 나얼은 그냥 예술가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나얼의 나이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