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자 프로필 남편 딸

최선자 프로필 남편 딸

배우 최선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조카 가수 '최진희'와 함께 나와 인생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조카 가수 최진희가 고모 최선자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선자의 프로필 정보 남편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훈훈한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선자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선자, 국적 한국, 1941년 1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8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구석봉, 자녀 아들 1명, 딸 2명,3촌 조카 최진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전주기전여자 고등학교, 전북대학교 영어영문학이며 데뷔 시기는 1961년 MBC 라디오 1기 성우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 수상 내역 1965년 동아연기상 최우수연기상, 경력 사항 한국연극협회 무소속 회원 등이 있으며 소속사 씨에이엠피라고 합니다.

 

최선자 직업 탤런트, 성우로 성우로 데뷔를 했지만 배우로 전향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에 출연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무속인, 시어머니, 저승사자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자주 맡았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극중 세 보이는 캐릭터를 많이 맡았지만 실제 성격은 부드러운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도 그림자처럼 지나가는 캐릭터도 좋으니 자신을 필요로 하는 곳에서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또 인생을 사는 동안 겪은 것을 풍성하게 나누고 격려하는 삶을 살고 싶다고 하네요.

 

최선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동안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꾸준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과거 배우 전지현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방송 극작가 구석봉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구석봉과는 배우와 작가로 만났으며 남편 직업은 방송 극작가이면서 시인, 소설가라고 하네요. 남편 구석봉은 과거 뭐든지 1등을 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으로 소설, 라디오, 드라마를 썼던 작가라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남편 구석봉은 건강이 나빠져 8~9년 투병 생활을 하다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오랜 시간 투병 생활을 하면서 집까지 팔아야 할 정도로 가세가 기울었다고 하네요.

 

최선자는 과거 태어난지 얼마 안된 막내 아들을 잃은 아픔이 있는데 아들 심장이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남편 구석봉이 떠나고 최선자는 홀로 딸 2명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최진희는 최선자 조카로 예술가 집안인 것 같습니다. 가수 최진희가 한 라디오에서 말하기를 고모 최선자 만류로 가수 활동을 못할 뻔 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고모 최선자가 노래하지 말라고 힘든 일이고 너무 고생스럽고 잘 하다 안 되면 인생 망친다고 말렸다고 합니다. 방송국에서 만나면 최선자가 여기 왜 왔냐고 가라고 해서 피해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최선자는 최진희에게 자신이 그때는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며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최선자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호로비츠를 위하여, 신이 보낸 사람, 비밥바룰라, 완벽한 타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아버님제가모실게요. 퍼펙트 센스, 내 마음 반짝반짝, 신기생견, 스타일, 아현동 마님, 인어아가씨, 송화, 덕이, 전설의 고향 호녀, 야망의 세월, 도둑의 아내, 왕룽일가, 서울무지개, 이별 그리고 사랑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뮤지컬 지저스지저스, 연극 안도라, 살로메, 목소리에 나왔습나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최선자의 남편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