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지혜 기자 프로필 나이 남편

1오늘의 정보1 2021. 5. 14. 04:14

신지혜 기자 프로필 나이 남편

신지혜 기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또다시 '대화의 희열3'에 합류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천재이승국, 유희열, 김중혁과 호흡을 맟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에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래서 오늘은 신지혜 기자의 프로필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뉴스 진행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신지혜 기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지혜, 국적 한국, 1988년생으로 나이 34살이며 소속 kbs 기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kbs본도본두 정치부 기자, kbs 보도본부 사회부 기자, kbs 38기 공채 기자이며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과입니다. kbs 공채 38기로 기자 데뷔를 했으며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신지혜 직업 방송 기자로 과거 kbs 9시 뉴스의 아나운서 이소정 앵커 빈자리를 채우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9년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2'에 패널로 나오면서 또다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은 첫 고정출연이라 촬영 전날에는 거의 잠도 못 잤으며 시청자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지 걱정이 많았다고 하네요. 같이 출연했던 가수 '유희열'은 신지혜 기자에 대해 기자라는 느낌보다는 친숙한 느낌이었고 아주 편안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녹화가 들어가면 불편하고 민감한 질문도 집요하게 묻기도 해서 프로그램의 촉매체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다시 합류하여 많은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신지혜 기자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9년 10월 26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사진은 신지혜 기자의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데 신지혜 남편 분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직 남편 직업, 나이, 집안 등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지혜 기자는 국정검사때 kbs 사장 뒤에서 배석해 있다 살짝 졸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으나 실제로는 잠은 잔 적이 없다고 합니다.

 

신지혜 기자의 과거 기자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모태미녀인 것 같네요. 과거 아름다운 비주얼로 '얼짱 기자'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지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대회의 희열3'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배우 '윤여정'을 꼽았다고 하는데요. 좋은 시기, 어려운 시기 다겪고 인생의 황혼기를 즐기고 계신 여성 게스트를 만나고 싶었는데 그게 배우 '윤여정'이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윤여정의 솔직함을 닮고 싶어 윤여정의 인터뷰 기사를 스크렙하고 어록집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신지혜 기자는 대외정책부 소속의 9년차 기자이며 또박 또박한 발성,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연했던 프로그램은 대회의 희열2, 명견만리Q100 등이라고 하네요.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2'에 신지혜 기자를 섭외한 이유를 PD가 밝혔는데요. 여성이고 나이대도 어리고 기자를 직업을 가졌고 다양함을 위해 섭외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지혜 기자를 그리고 큰 인기로 신지혜 기자의 팬카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뉴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신지혜 기자의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