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환희 프로필 근황 키 동생

1오늘의 정보1 2020. 11. 19. 08:03

최환희 프로필 나이 근황 키 동생

배우 최진실 아들 최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최환희 소속사 로스차일드 엔터테인먼트는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로빈이 만들었다고 하네요. 2020년 11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데뷔 싱글 '디자이너'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최환희의 프로필 정보 근황 키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여동생 최준희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가수 최환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환희, 2001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외할머니 정옥숙, 부모님 아버지 조성민, 어머니 최진실, 여동생 최준희, 외삼촌 최진영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노스 런던 컬리지어트 스쿨 제주 국제 학교이며 소속사 로스차일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20년 11월 20일 싱글 앨범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대학교, 재산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환희의 엄마는 유명 배우 최진실, 아빠는 야구선수 조성민입니다. 과거 부모님 이혼,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외할머니, 여동생과 살고 있다고 했습니다. 2019년 4월에는 예능 프로그램 '애들 생각'에 출연하여 훈훈한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예명 '지플랫'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직접 작곡, 작사한 노래 '디자이너'를 발표했으며 가수 '혼담'과 듀엣 곡이라고 합니다. 예명 '지플랫' 뜻은 A-G로 이뤄진 음악코드에 존재하지 않는 Z를 내세워 세상에 없는 음악을 하겠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최환희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엄마는 훌륭한 배우였다며 그 뒤를 이어서 잘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 '애들생각'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의 꿈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있기 보다는 하고 싶은 것을 찾고 있는 중이라고 했네요. 지금은 자신의 꿈을 찾았고 가수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소속사 대표 로빈도 최환희에 대해 음악적 창의력, 센스을 가진 인재이며 비주얼, 실력, 스타성까지 겸비했다며 앞으로 로스차일드 대표 프로듀서 겸 아티스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합니다.

 

최환희 동생 최준희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최준희, 2003년 3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 학력 사항은 숭의 초등학교 검정고시, 무학중학교이라고 하네요. 키 170cm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최준희는 유튜브 채널 '에서 희귀난치병 루푸스 투병을 고백했고 루푸스병 때문에 살이 10kg가 불었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는 자신은 엄마 최진실처럼 연예인도 아니고 그냥 고등학생이라며 자신의 일상이 기사화되는 것에 대해 멈춰달라고 호소했네요. 2020년 8월 남자친구 분과 함께 있는 사진이 기사로 났다고 합니다.

 

최환희 노래 '디자이너'는 직접 작곡, 작사한 자작곡이라고 합니다. 밝은 스타일의 힙합 장르로 신나는 신스, 플럭 소리,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고 하네요. 이번 데뷔 프로젝트는 솔로 여자 가수 '혼담'과 듀엣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가수 '혼담'은 아이돌 걸그룹 출신이며 실력파 보컬이라고 하네요. 그전에는 가수 '혼담'과 가수 '화사' 노래 커버를 하며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최환희의 나이 인스타 근황 등 다양한 정보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