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차예련 프로필 나이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0. 11. 9. 23:36

차예련 프로필 나이 딸 사진

배우 차예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 스폐셜 MC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남편 주상욱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 주인아 사진을 보니 엄마 차예련을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예련의 딸 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딸 인스타그램 사진과 차예련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차예련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현호, 1985년 7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키 172cm, 혈액형 AB형, 몸무게 48kg이며 서울특별시 도봉구 중계동이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주상욱, 자녀 딸 주인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불암 초등학교, 중계 중학교, 상명여자 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라고 하네요.

 

차예련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차도녀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에서 여고생 초아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2007년 드라마 '못된 사랑'에서 조앤 역으로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2015년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배우 '주상욱'과 함께 출연했는데 종영 후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열애 인정을 하면서 공개 열애를 했고 2017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8년에는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다고 하네요.

 

차예련은 2018년 빚투 사건이 터지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신인 시절부터 아버지 빚은 10억 이상 갚았다고 합니다. 19살 이후 아버지를 만나지 못했지만 대신 빚을 갚았고 데뷔 후에는 채무자들이 소속사 사무실에 찾아왔다고 하네요. 빚투 사건이 생겼을 때 배우 주상욱은 묵묵히 곁을 지켰다고 했습니다. 남편 주상욱에 대해 긍정적인 사람이며 자신에게 커리어가 아깝다고 일도 계속했으면 좋겠다고 했다네요. 남편 주상욱의 긍정적인 기운으로 자신을 편하게 해줬다고 합니다.

 

차예련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차예련은 잡지 모델 출신으로 남다른 비율과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임신, 출산 후에도 놀라운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차예련의 몸매 비결은 꾸준히 PT를 통해 유산소 운동, 근육 운동을 하고 있으며 건강한 섹시미를 갖기 위해서 복근, 힙 운동에 시간을 투자한다고 합니다. 또 식이 조조절도 하는데 꾸준히 관리가 가장 어렵다고 했습니다.

 

차예련이 출연했던 작품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못된 사랑, 스타의 연인, 스타일, 닥터 챔프, 로열패밀리, 황금무지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화려한 유혹, 퍼퓸, 우아한 모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구타유발자들, 므이, 도레미파솔라시도, 특별시 사람들, 7광구,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더 테너 리리코 스핀토, 여배우는 너무해, 플랜밴, 퇴마 무녀굴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차예련의 딸 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