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김형인 프로필 근황 결혼 부인

1오늘의 정보1 2020. 9. 15. 22:52

개그맨 김형인 프로필 근황 결혼 부인

개그맨 김형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최 모씨와 함께 불법도박장 개설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형인은 자신이 불법 도박장 개설은 하지 않았으며 공갈 협박을 당했다고 하네요. 밑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맨 김형인의 근황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성형 전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개그맨 김형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형인, 국적 한국, 1981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부안군이며 학력 사항은 고등학교 중퇴 검정고시,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최미예,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소속사 기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또 경력 사항으로는 2009년 한국공연예술교육원 예능연예학부 교수 활동이며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형인 직업 개그맨으로 2003년 SBS 공채 7기로 개그맨 데뷔를 했습니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 코너 '택아'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개그맨 윤택, 만사마 정만호, 김기욱, 리마이오 등과 웃찾사 간판 개그맨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 프로 '코미디빅리그'에서 이적을 했고 또 '웃찾사'에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유행어는 내려와 내려와, 엎드려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허세스코'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형인은 2018년 3월 17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은 나이차이 9살 차이로 그 당시 미용업계 종사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0년 2월 24일 아들이 태어났다고 하네요. 2020년 4월에는 아내, 아이가 처갓집에서 지내고 있는데 고창이라 코로나19 청정지역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기러기 아빠 신세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김형인의 과거 성형전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김형인은 성형 수술 고백을 했는데요. 우울증 극복과 개그맨으로서 새로운 전환점과 돌파구를 찾기 위해 성형 수술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김형인은 현재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하지만 개그맨 김형인은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사실이 없으며 오히려 협박, 공갈을 2년 동안 시달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고소할 계획이라고 했습니다. 3년 전 개그맨 후배에게 보드게임방 개업 명목으로 돈을 빌려줬고 그 당시에는 불법도박을 하는 시설이 아니였다고 하네요. 이후 결혼을 앞두고 빌려준 돈을 갚아달라고 했지만 보드게임장은 불법화가 되었으며 개그맨 후배는 빌려준 것을 빌미로 불법시설 운영에 개입된 것이라며 공갈협박을 하며 금전 요구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 개그맨 후배도 김형인이 운영과 관계는 없다고 했습니다.

 

김형인이 출연했던 코미디 코너는 연변 신세계, 장스타와 두 얼간이, 시져대시져, 세기의 대결 알파고, 서운타, 극과극, 11시 내고향, 판매왕, 성호야, 호찬아, 미래소년 민기, 웃찾사, 코미디 빅 리그, 리얼 트레블 여행을 말하다, 티아라와 윤시윤의 부비부비, 그린오션 CO2 제로작전, 과학실험 사이펀, 정직한 대통령, 피곤한데, 절대감 박사장, TV는 사랑을 싣고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특별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코미디언 김형인의 근황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