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훈 프로필 리즈 와이프 아들 인스타

탤런트 이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30억 빚 개인회생 후 갚고 있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홍인철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훈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와이프 아내, 아들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아들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훈, 1973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9살 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대일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서창캠퍼스 경제학과, 용인대학교 유도경기지도학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김혜진, 자녀 첫째 아들 이우, 둘째 아들 이정이 있네요. 키 17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시사코미디 '청년내가'이라고 하네요.

 

이훈 직업 배우로 드라마 데뷔작은 '서울의 달'이라고 합니다. 포스있는 남자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헬스 보이 이미지가 있네요. 지금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음악 방송 'TV가요20'에 VJ 김예분과 진행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 김예분에게 달려드는 괴한을 제압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그 모습이 상남자다운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 일화였습니다.

 

배우 이훈은 2017년 2월 13일 법원에 개인회생 신청을 했습니다. 2012년 피트니스 헬스 사업 실패로 30억 빚이 생겼으며 10년간 매년 돈을 갚아야 한다고 하네요. 돈을 갚기위해 중국 활동도 열심히 한다고 했습니다. 사업 실패로 폐인 생활을 하고 아버지 병원비도 없었다고 합니다.

 

배우 이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남자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변함없는 동안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내 김혜진 얼굴을 보니 대단한 미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이훈 부인 김혜진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며 직업 서울시립합창단 소프라노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아들도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하네요.

 

배우 이훈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최강 배달꾼, 사랑이 오네요. 일말의 순정, 메이퀸, 21세기 가족, 불굴의 며느리, 드림, 행복합니다, 내남자의 여자, 사랑과 야망, 왕의 여자, 막상막하, 종합병원, 8월의 신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청담보살, 1번가의 기적, 비단잠자리가 있네요.

 

배우 이훈의 둘째 아들 이정 군은 농구 선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아빠 이훈을 닮아 운동 신경이 좋은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이훈의 과거 리즈 시절과 아들, 아내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