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훈 프로필 복근 부인 안유신 아들

이대훈 태권도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비스'에서는 달달한 결혼 신혼 생활과 아내을 위한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대훈 태권도 선수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안유신 아들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아내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이대훈 태권도선수 사진과 아내 분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대훈 태권도 선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대훈, 1992년 2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화천군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안유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산 초등학교, 중계 초등학교, 한성 중학교, 한성 고등학교, 용인대학교 태권도 경기지도학과,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레저학과입니다. 또 키 18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며 소속 대전광역시 체육회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루브이앤엠입니다.

 

이대훈 직업 태권도선수로 체급 플라이급, 밴텀급, 페더급입니다. 과거 5살 때부터 태권도를 배웠다고 하네요. 이대훈 아버지가 태권도 관장이었습니다. 만 18살 때 국가대표로 선발이 되었고 2010년 11월 19일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을 했네요. 그래서 군대 병역 혜택이 되었습니다.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도 금메달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대훈 태권도 선수는 2019년 5월 2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안유신은 한국체대 무용 전공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이대훈 아내 안유신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스튜어디스 승무원 출신이라고 합니다. 결혼식 화보 사진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아직 신혼으로 자녀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승훈 태권도 선수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훈훈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잘생긴 동안 얼굴과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엑소 찬열 닮은꼴 모습으로 기사가 난 적동 있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대훈 태권도 선수는 도쿄올림픽을 마지작으로 태권도 선수 생활을 은퇴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합니다. 11년 동안 태권도 국가대표를 했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이번 도쿄 올림픽 태권도 경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태권도 선수 이대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