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구선수 김요한 프로필 리즈 결혼 여자친구

전 배구 선수 김요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은퇴 후에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구선수 김요한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자친구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경기 모습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구선수 김요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요한, 1985년 8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키 200cm, 몸무게 96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금호 초등학교, 상무 중학교, 광주전자공업 고등학교, 인하대학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또 스파이크 높이 335cm, 블로킹 높이 326cm이라고 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 '구미 LIG손해보험 그레이터스' 입단이네요.

 

김요한 직업 전 배구선수로 2019년 배구 선수 은퇴를 했습니다. 포지션은 레프트, 라이트, 센터였네요. 초등학교 시절 손이 컸는데 배구부 감독이 배구를 하라고 했습니다. 인하대학교 시절에는 공경수로 활약을 했으며 국가대표로 뽑힐 정도로 뛰어난 배구 실력을 보여줬네요. 2007년 드래프트 1순위 지명을 받고 LIG손해보험 프로 입단을 했습니다. 2006 도하 아시안 게임에 금메달 획득도 하며 군대 병역 문제도 해결이 되었네요. 그리고 배우 강동원 닮은꼴 모습으로 배구계에 대표 미남 선수입니다. 대학 시절부터 여성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배구선수 김요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큰 키, 작은 얼굴, 넓은 어깨, 긴 팔 다리로 놀라운 비율을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배구선수 김효한은 은퇴 후 모바일게임 회사 이사로 취임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찰떡콤비, 뭉쳐야 찬다, 바다가 들린다,  등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밖에 광고 활동도 하며 방송인으로도 활동을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구 선수 중 '문성민'과 함께 미남 배구 선수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함께 화보 모델 활동도 하고 같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나왔습니다. 실제로도 절친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배구 선수 김요한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뮤지컬 배우 '안은정'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공개 열애를 했지만 10개월 만에 전여친 안은정과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베이글 같은 여자, 반전 매력이 있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항상 남다른 비주얼과 뛰어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번 '비스'에서는 영화 '늑대의 유혹' 강동원 우산 신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구선수 김요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