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보라 프로필 나이 가족 결혼 남자친구

탤런트 남보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도시어부에서는 뉴질랜드 대항해로 낚시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보라의 프로필 나이 과거 어린시절 사진과 성형 의혹 남자친구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남보라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보라, 1989년 11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조카 민우, 오빠, 남동생, 여동생 8남 5녀 중 둘째 장녀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일중학교, 이화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경영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이네요.

 

남보라 직업 배우로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서 나오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8년에는 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 13남매 장녀로 행복한 대가족 모습을 보여줬네요. 이후 소속사 러브콜 등으로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영화 '써니'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다양한 출연작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고등학생 캐릭터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동그란 눈과, 귀여운 외모가 더욱 동안 얼굴로 보이게 하는 것 같네요.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 똑같은데요. 잠깐 성형 수술 의혹도 있었지만 모태 자연미인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얼굴도 돋보이지만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화보 사진에서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네요.

 

배우 남보라의 과거 사진을 봐도 항상 리즈 시절 모습입니다. 그리고 2016년 2월 15일 열애설 기사가 났는데요. 하지만 최근 전남친 분과 결별을 했다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을 예능 '비밀언니'에서 밝혔는데 배우 홍종현, 로이킴처럼 쌍꺼풀 없고 마른 얼굴이 하얀 남자라고 했네요.

배우 남보라는 낚시 1년차로 타이라바 낚시를 한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낚시 세트를 풀창작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올렸네요. 프로 낚시꾼같은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예능 '정글의 법칙'에서도 남보라는 낚시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배우 남보라는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 민우가 5촌 조카라고 합니다. 조카와 고모사이로 많이 닮았네요. 그리고 영화 '써니'에 출연한 배우 박진주, 김민영 등과 친하다고 해요. 정기적으로 모이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남보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보라 성형했을까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