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리 프로필 리즈 집안 재산 결혼

전 골프선수 박세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레전드 특집으로 골프 영웅 박세리가 나와 집 공개와 매력적인 일상 모습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우리집 막내극장'에 출연 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골프 선수 박세리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집안 결혼 재산 다양한 루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세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세리, 국적 한국, 1977년 9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유성구이켜 키 170cm, 몸무게 6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박준철, 어머니,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유성 초등학교, 금성여자 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바즈인터내셔널 대표이사, 대전광역시 체육회 부회장으로 데뷔 시기는 1996년 KLPGA 입회라고 하네요.

 

박세리 직업 전 프로골프 선수 겸 골프감독 이라고 합니다.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레전드 선수이며 1990년대 말 IMF 외환위기 시기에는 국민 영웅이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육상을 먼저 시작했으나 초등학교 시절 싱긍 핸디캐퍼였던 골프광 아빠 박준철을 따라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꾸준히 천재성을 보이며 1998년 US 여자 오픈에 우승하면서 국민적 스타가 되었네요. 2016년에는 프로 골프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지금은 SBS 골프 해설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 활동을 했고 2020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세리의 과거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비슷해 보이는데 속눈썹이 자꾸 눈을 찔러 쌍꺼풀 성형 수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결혼식 사진을 보니 웨딩드레서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정우성'이라고 하는데요. 외모보다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멋있고 남성미가 곁들어지는 그런 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2013년에 남친이 있다고 공개했지만 결혼 소식은 따로 없었다고 하네요.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고백을 했는데요. 마지막 연애가 7년 정도 됐다며 운동선수로 삶을 몰두했으닌까 지금 생활이 너무 편안하다고 했습니다. 결혼을 현실이니 인연이 나타나겠죠라고 했네요. 

 

박세리는 은퇴 후 올림픽 골프 국가대표팀의 여성 팀 감독 활동을 했습니다. 박세리의 지도로 박인비가 금메달 획득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1998년 박세리의 US 오픈 우승을 보고 수많은 여자 어린이들이 박세리을 따라 골프 클럽을 잡았는데요. 박세리 키즈라 불리며 각종 골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줬습니다. 대표적인 선수로는 신지애, 최나연, 박인비 등이 있으며 모임도 한다고 하네요.

 

 

박세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세리 선수는 1988년 US 여자오픈 당시 물에 빠지기 일보 직전의 공을 치기 위해 맨발로 연못에 들어가사 샷을 날리는데요. 그 장면은 맨날 신화로 박세리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공주문예회관 앞 금성여자 고등학교 근처에는 맨날로 공을 치는 모습으로 박세리 동상이 세워져있다고 합니다. '맨발 샷'은 박세리도 자신의 '인생샷'이라고 했습니다.

 

 

박세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박세리는 과거 2004년에 슬럼프를 겪었다고 합니다. 최고가 되고 싶어서 모든 걸 쏟아 부었는데 계속 실수를 했다. 그러나 그걸 인정하지 못하고 몸을 더 혹사 시켰고 필드 위에 있는 자체가 싫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쉬고 싶었지만 쉴 수도 없어서 더욱 스트레스가 컸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었던 건 낚시였다고 해요. 미국 생활 초반부터 알고 지냈던 지인이 낚시를 제안했고 재미를 느꼈다고 했습니다.

 

박세리에게는 재벌설, 이혼, 남편, 술버릇 등 루머가 많습니다. 재벌설에 대해서는 우승 상금이 많겠지만 그게 그대로 있겠냐며 뉴스에서 나온 것만 보면 상금만 200억 조금 안된다고 솔직하게 말을 했습니다. 이혼, 남편, 술버릇 주사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또 아버지 사업 실패 때문에 빚을 많이 졌다. 그래서 골프를 계속 친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있는데 이것도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아버지 조폭설도 단순 루머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온늘은 골프 선수 박세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루머는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민경 프로필 운동 전후 몸무게 키

개그우먼 김민경 프로필 운동 전후 몸무게 키 개그우먼 김민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눕방 일상 모습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