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재원 프로필 리즈 자녀 가족 근황

배우 최재원이 MBC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재원은 현재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내 딸' 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최재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최재원 프로필 부인(아내) 김재은 직업 딸 이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배우 최재원

먼저 최재원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 볼까요? 최재원은 1969년 1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최재원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며 키 177cm 에 체중 70kg 이라고 합니다. 최재원 학력사항으로는 순천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최재원 가족 집안으로는 부인(아내) 김재은과 딸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최재원은 1989년 코카콜라와 버드와이저 광고 모델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최재원 나이

최재원 결혼

최재원은 광고 모델 이후 드라마와 영화 연극에 얼굴을 비추다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로 선발 되었고 SBS 시트콤 LA아리랑에 처음으로 연기를 선보였고 그 이후로 꾸준히 조연으로 활동하기도 하였죠. 그 이후 좋은나라 운동본부 에서 '양심추적' 이라는 코너 진행을 하며 양심맨이라는 별명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최재원은 프로골퍼 김재은과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죠. 최재원은 부인 김재은과의 첫 만남은 윤다훈 덕분이라고 하네요.. 최재원과 부인 김재은 러브스토리를 한번 알아볼까요?

 

 

최재원 부인

최재원 자녀

최재원의 부인 김재은은 1976년 9월 12일생으로 최재원보다 7살 연하라고 합니다. (최재원 김재은 나이차이). 최재원은 단국대학교 체육학과 - 단국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과 석사 - 단국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과 박사과정 수료 라고 하네요. 최재원과 아내 김재은은 무려 5년이 넘는 시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당시 김재은은 프로 골퍼를 준비를 하고 있었으며 연애 중이던 2003년 KLPGA 에 입회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재원과 김재은은 처음엔 서로 결혼까지는 생각하고 만난 건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성당에 함께 다니게 되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결국 5년간 열애 끝에 결혼을 하려고 하였으나 양쪽 집안의 반대에 부딪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재원 아내

최재원 근황

최재원과 부인 김재은의 나이차이도 많이 나고 연예인은 불안정한 직업이라며 말렸고 골프선수 직업 역시 가정에 소홀하게 된다며 반대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둘의 뜻을 꺾을 수 없었고 결혼을 승낙해 준 이후 가족들이 오히려 더욱 좋아하고 지지해준다고 하네요. 결국 최재원과 부인 김재은은 2004년 결혼식을 올렸고 딸 2명을 낳았습니다. 최재원 김재은의 딸 들 역시 상당히 뛰어난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최재원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최재원의 과거 프로필 부인(아내) 김재은 직업 나이차이 딸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