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성록 프로필 리즈 과거 결혼 부인

배우 신성록이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 최초로 일일제자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거기다 곧이어 신성록이 출연하는 드라마 '배가본드' 도 시작을 합니다. 오늘은 배우 신성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신성록 프로필 과거 부인(아내) 사진 김주원 결혼 딸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신성록

먼저 신성록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신성록은 1982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신성록 고향은 서울특별시 이며 신성록 키 189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신성록의 학력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문예창작과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입니다. 가족은 부인과 슬하에 자녀 딸 한 명이 있습니다. 신성록은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신성록 성형전

신성록 과거사진

신성록은 과거에 뮤지컬에서 많은 활동을 이어갔으며 그 인기로 드라마와 영화에 진출하여 인기를 많이 얻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 데뷔 당시에는 선한 역할 멋진 역할 을 많이 하였으며 김신영과 함께 출연한 '우리 결혼 했어요' 에서도 건실한 남자 이미지를 보여주었죠. 당시 신성록의 얼굴을 보면 지금 보다는 좀 더 살이 찐 훈훈한 이미지 임을 알 수 가 있습니다. 신성록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긴 한데 사실 다이어트로 인한 얼굴의 변화로 보이네요.

 

 

신성록 부인

신성록 아내

신성록은 유부남인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데 신성록은 201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딸 도 있는 아빠 입니다. 신성록과 현재 신성록 아내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며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는 3살이 된 딸이 있다고 합니다. 신성록의 인스타그램에는 신성록의 아내와 딸 사진을 종종 올린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있는 신성록 김주원 결혼 이라는 글이 있는데 김주원은 신성록의 전여자친구며 안타깝게 결별하게 되어 결혼을 한 사람은 현재의 아내이며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신성록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본 신성록 아내 사진은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신성록 딸

신성록 키

신성록은 최근들어 악역과 카리스마 강한 역할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배가본드' 에서도 그런 캐릭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 에서는 신성록의 연기에 출발이 되었던 뮤지컬을 통한 춤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데 신성록이 예능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신성록 과거 부인(아내) 사진 결혼 딸 키 인스타그램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