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몸매 이혼 키

태연이 JTBC '비긴어게인3'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보컬로 온전히 태연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상당히 좋은 시간이 되고 있죠. 오늘은 태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태연 프로필 과거 성형전후 몸매 실제키 백현 인스타그램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태연

먼저 태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태연의 본명은 김태연으로 1989년 3월 9일생 올해 태연 나이 34세 입니다. 태연 고향으로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출생이며 태연 실제키 160cm 체중 45kg 혈액형A형 이라고 합니다. 태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그리고 여동생이 있으며 학교는 서울청담고등학교 -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졸업입니다. 소녀시대 리더겸 메인보컬이었으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태연 과거사진

태연 성형전후

태연의 과거를 보면 1989년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1남 2녀 중 둘째로 태어났습니다. 태연의 아버지는 대학에서 취미로 활동하던 밴드의 보컬이며 태연 어머니는 동요 가요제를 휩쓴 가수였다고 하는군요. 태연의 집안은 대대로 하는 안경점이 있는데 전주에서 가장 컸으며 그런 집안에서 태연 역시 어린 시절 부유한 가정 환경 속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태연은 남다른 집안 교육열에 조기교육을 받기도 하였는데 재미로 나간 각종 노래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후 부모님의 지지로 2003년 SM 아카데미 스타라이트 메인 지방보컬과 4기에 들어갔고 주말마다 서울로 올라와 레슨을 받았는데 엄청난 노력 끝에 2004년 태연 15살 나이에 더원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 했으며 2004년 제8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 10000:1 의 경쟁률을 뚫고 노래짱 부문 1위와 종합 대상을 수상하며 SM 엔터테인먼트에 정식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태연 백현

태연 패션

태연은 과거 YG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본 적도 있다고 합니다. 양현식은 태연의 얼굴도 예쁘고 노래도 잘 하는데 뭔가 성숙하지 않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아서 전체적으로 끌리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태연은 데뷔 이전부터 노래 잘하기로 유명했고 그룹보다는 솔로로 데뷔 할 것으로 보였다고 합니다. SM 정식 연습생으로 들어가기 전은 더원에게 트레이닝을 받았고 SM 정식 연습생으로 시작 한 뒤에는 김조한에게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태연은 연습생 기간을 3년을 한 뒤 소녀시대의 7번째 최종 멤버로 발탁되어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소녀시대 멤버 중에 가장 짧은 편이라고 하네요.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 몸매

태연은 데뷔 이후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소녀시대를 최고의 걸그룹으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소녀시대 를 하며 태티서로도 활동을 하였으며 이후 솔로 활동도 이어갔는데 소녀시대 때의 이미지를 버리고 솔로 활동 하며 섹시한 모습을 자주 보여 주며 어린 이미지를 탈피하려 하는 듯 보입니다. 숨어있던 몸매를 드러내는 패션을 자주 보이며 화보집과 광고에 나서고 있는데 태연의 인스타그램에도 태연 몸매를 드러낸 사진들을 자주 올리곤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태연 인스타그램 구경해보세요~ '비긴어게인3' 에서 태연의 노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너무 좋은데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태연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태연의 과거 데뷔전 성형전후 몸매 집안 인스타그램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