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사봉 프로필 나이 리즈 고향 결혼 가족 식당

노사봉이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노사봉은 노사연의 친언니로 예능방송에 종종 출연을 했었죠.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노사봉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텐데 노사봉 프로필 과거 남편 집안 식당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노사봉

노사봉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55년 생으로 올해 노사봉 나이 65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 출생이며 가족은 남편 형제로는 무려 8남매라고 하는데 특히 유명한 여동생 노사연이 있으며 집안으로는 가수 현미를 비롯 상당히 많은 연예계 종사자 집안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 노사봉 직업은 불고기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슐랭 맛집으로 선정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노사봉 과거사진

노사봉 노사연

노사봉는 과거 부모님이 6.25 전쟁으로 남하 하셔서 경상남도 마산에 자리르 잡으신 것 같네요. 노사봉의 아버지는 군인이었으며 노사봉 나이 5살에 강원도 화천군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사봉은 어린 시절 최고 무용가 최승희의 제자로 무용가를 꿈꾸었다고 하는군요. 노사봉의 어머니는 약 7년 전 돌아가시며 노사봉이 여동생 노사연에게 아직 엄마 처럼 보살펴 주고 있다고 합니다.

 

 

노사봉 남편

노사봉 집안

노사봉의 집안은 연예인 가족으로 유명 합니다. 여동생 노사연을 비롯해 노사연 남편 이무송 그리고 가수 현미가 이모이며 현미 남편, 이모부 작곡가에 막내 이모는 가수 김명희 막내 동생의 남편 역시 작곡가로 노사연의 '만남'을 작곡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종사촌으로 탤런트 한상진과 가수 고니 그리고 가수 원준희는 이종사촌올케 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노사봉의 집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노사봉 식당

노사봉은 현재 서울 중구 남대문로 쪽에 위치한 음식점 '아리랑' 을 운영 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사봉의 식당은 미슐렝 맛집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 무려 식당을 운영한 지 16년이나 된 음식점이라고 하는군요. 종종 방송에 나와 노사연을 뛰어넘는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노사봉 과거 남편 집안 식당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