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중옥 프로필 나이 결혼 집안

배우 이중옥이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조연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했던 이중옥이 이번 드라마에서 주연배우로 나섰다니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배우 이중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중옥 프로필 과거 집안 나이 결혼 부인 손더게스트 극한직업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이중옥

먼저 배우 이중옥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중옥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 대구과학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중옥 고향은 대구광역시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연극배우로 시작을 했으며 2007년 영화 '밀양' 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속사는 지킴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이중옥은 2015년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이중옥 과거

이중옥 결혼

이중옥은 과거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하였다가 도저히 못하겠다 싶어서 집에 반항하기 위해, 객기로 연극을 하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 뒤 대구 연인무대에서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중옥의 집안은 연극과 관련된 집안이라고 하는데 이중옥의 큰아버지는 대구 연극계에서 선생님이셨고 이중옥의 아버지는 공연기획 일을 하셨으며 이중옥 작은 아버지는 '박하사탕, 밀양, 시' 를 연출하신 이창동 영화 감독님 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특별한 반대 없이 연극일을 시작할 수 있었고 어려서부터 이런 영향을 받아 결국 연극으로 살아가는 운명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중옥 극한직업

이중옥 손더게스트

이중옥의 작은 아버지가 영화 감독 이창동 감독님 이라니 정말 놀라운데요 이창동 감독은 이중옥에게 끼만 가지고 다 되는 것은 아니라며 연극에 임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이중옥은 자신 스스로를 작은 체구에 목소리가 작은게 자신의 큰 단점이라고 밝히며 발성 연습을 꾸준히 하지만 한계를 느끼게 되었고 대신 자신에게 맞는 역할들 그런 역할 들을 연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극에서는 많은 작품을 꾸준히 하였으며 영화에서 다양한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다 드라마 '손 더 게스트' 에 조연으로 강인한 연기를 보여준 뒤 최근 대박난 영화 '극한직업' 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중옥 타인은지옥이다

이중옥 나이

이중옥은 아직까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배우이죠. '극한직업' 이후 조금씩 인지도를 올려가고 있는 중인데 이번 '타인은 지옥이다' 에서 어떤 연기력으로 자신의 위치를 올릴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아직은 프로필 정보도 잘 찾기 힘든 배우 이중옥인데 앞으로 더욱 좋은 연기력으로 더 성장하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이중옥의 과거 연극 집안 나이 결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