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범이 출연한 영화 '타짜3' 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류승범이 홍보에 나선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류승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류승범 과거사진 근황 프랑스 여자친구 탈모 패션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승범

 

류승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류승범은 1980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아산시 출생이며 류승범 키 175cm 몸무게 6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류승범의 학력으로는 대동상업고등학교 중퇴이며 가족은 영화감독 형 류승완과 영화제작자 형수 강혜정이 있습니다. 류승범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며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로 데뷔 하였습니다.

 

 

류승범 과거사진
류승범 나이

 

류승범의 형은 감독인 류승완감독이죠. 하지만 형제치고는 외모에서 닮은 점을 찾아보기 힘들죠. 형인 류승완은 어머니를, 류승범은 아버지를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 류승범의 할머니는 '니들은 왜 잘생긴 애가 감독을 하고 못생긴 애가 배우를 하느냐' 는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류승범은 어린 시절 차례로 부모님을 여의고 형과 함께 할머니의 손에서 컸다고 합니다. 류승범의 아버지는 암으로 돌아가셨으며 어머니도 류승범을 임신했을 당시 산모가 위험하다는 소리를 들을 만큼 몸이 약했다고 하는군요. 어릴 적 살 집이 없어 이삿짐과 함께 길에 나 앉은 적도 있을 만큼 어렵게 살았다고 합니다. 류승범은 군대 역시 생계곤란으로 병역 면제 처분을 받았다고 하네요.

 

 

류승범 근황
류승범 프랑스 여자친구

 

류승범은 2007년 유럽여행을 한 것을 시작으로 유럽에서 자유분방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머리와 수염도 깎지 않고 검은 피부로 돌아다니는 사진들이 많이 찍히고 있죠. 2012년에는 무려 3년간 프랑스 파리에서 생활하기도 하였는데 이 사이 류승범은 프랑스에서 여자친구를 만나 연애를 하였다고 합니다. 류승범의 전 여자친구는 프랑스 유명 패션 애디터 버지니 모젯이며 류승범 보다 14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류승범과 프랑스 여자친구는 1년 8개월 정도 교제 했으며 2014년 12월 이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뒤 한국으로 귀국을 하였군요. 2017년 8월에는 스페인으로 떠났으며 일시 귀국해 영화 '타짜3' 를 찍은 후 다시 파리에서 목격되고 있다고 합니다.

 

 

류승범 탈모
류승범 패션

 

류승범은 특이하게도 강남에 건물을 두 채나 가지고 있는 건물주이지만 실제로는 휴대폰도 안 들고 다녀 '타짜3' 제작진들과 류승범은 이메일로 류승범과 소통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정말 자유분방한 마인드의 류승범으로 보입니다. 류승범은 패션으로도 연예계에서 거의 탑 으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거기다 배우 최민식이 아끼는 후배 배우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계속 활동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류승범 과거사진 가족 집안 프랑스 여자친구 나이차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