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상미 프로필 리즈 남편 이혼이유 재혼 자녀

가수 이상미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울러 이상미 결혼 소식까지 전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쁜 소식이네요. 오늘은 이상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상미 프로필 과거사진 이혼 이유 전남편 재혼 나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미 전남편

먼저 익스 이상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상미는 1983년 3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천시 출생이며 키나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고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이상미 학력은대구동부고등학교 - 경북대학교 사회과학대학 문헌정보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이상미 과거사진
이상미 성형전

이상미는 2005년 경북대, 영남대, 대구대 연합 스쿨밴드로 결성된 익스(Ex) 의 보컬로 MBC 대학가요제에 출전하였고 '잘 부탁드립니다' 로 대상을 받으며 대한민국에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상미의 예쁜 외모와 털털한 성격, 밴드의 독창적인 사운드에 튀는 목소리까지 큰 사랑을 받았으며 거의 대학가요제에서 마지막 전성기로 기록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으로는 2005년 MBC 청춘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에 연기자로 출연한 적도 있으나 대부분 예능에 게스트 등으로 출연을 하며 원히트원더 로 연예인으로는 방송에서 계속 볼 수는 없었습니다. 이상미의 과거사진을 봐도 상당한 외모임을 알 수 있어 이상미 성형전 성형전후 라는 연관검색어는 조금 어색한 단어로 느껴지네요.

 

 

이상미 재혼
이상미 이혼이유

이상미는 2018년 슈가맨2 에 출연해 이혼의 아픔에 대해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미는 2014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2016년 초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죠. 이상미의 전남편 직업은 영화음악감독 이라고 하는군요. 이상미 이혼이유로는 정확히 언급을 하지 않아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서로 극복하기 어려운 차이가 발견 되었고 이상미와 전남편은 결국 한동안 별거를 한 후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 방송에 출연 해서 이상미의 재혼 소식을 다시 알렸죠. 이상미는 올해 11월 23일 무역회사에 재직중인 4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상미는 최근 대구에서 요가 강사를 하였다고 하는데 이상미의 예비남편 역시 대구에서 처음 만나 3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아마 이상미가 이혼의 아픔을 겪을때 옆에서 힘이 되어준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미 몸매
이상미 인스타그램

이상미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상당히 동안 외모와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끔씩 모습을 전해주고 있는 가수 이상미 인데 새로운 음악으로 방송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하는 이상미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이상미의 과거사진 이혼이유 전남편 직업 성형전 재혼 예비신랑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