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캐처2 김채랑 프로필 성형 집안 인스타 근황

새롭게 시작하는 연애 리얼리티 게임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2'가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력넘치는 여성, 남성 출연자들이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 첫인상 투표 1위를 한 여성 출연자 김채랑이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서 오늘은 러브캐처2 김채랑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여부, 몸매, 남친, 인스타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상큼 발랄한 성격으로 첫인상 인기 1위가 되었습니다. 러브캐처2의 비타민으로 이상형 스타일은 다정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항상 나쁜 남자에게 끌린다고 고백했네요.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법은 남들 모르는 여생지 찾아다니기라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남자친구와 연애 횟수는 3번이네요. 김채랑은 상금을 타면 세계일주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인스타 사진만 봐도 애교가 많아 보이네요. 그럼 러브캐처2 김채랑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명 김채랑,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숙명여대 교육학과이며 직업 휴학생으로 교육 마케팅 분야 종사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특기 힙합댄스라고 하는데 다양한 매력이 많은 참가자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2017년 과거 사진을 찾아봤는데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방송이 끝나도 드라마, 광고 등에서도 보고 싶습니다.

 

 

여성 출연자 김채랑은 러브캐처일지 머니캐처일지 정체가 너무 궁금하네요. 러브캐처라면 남자 출연작 정찬우, 장연우, 박정진, 김인욱, 김민석 중 누구와 남자친구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러브캐처2 김채랑의 과사, 프로필, 학교, 성형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