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철 아내 부인직업 가족사


배우 최대철이 예능 '볼빨간당신' 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최대철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이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대철의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ㅋ. 최대철 아내 부인 직업 집안 등 배우 최대철씨에 대해 조금 더 알아봐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최대철의 본명은 최원철이며 1978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한양대학교 무용학과를 나왔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아내 자녀2명이 있다고 하네요. 2002년 무용가로 첫 데뷔를 하였다가 같은 해 연극배우로도 데뷔 하였습니다. 최대철이라는 이름은 2007년부터 사용하였다고 하는군요. 연극으로 연기실력을 키우다 2011년 KBS 드라마 스페셜 - 화평공주 체중감량사 에서 백모진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습니다!!


최대철


배우 최대철은 ' 아줌마 시청자 세대들의 박보검' 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오똑한 코와 쌍꺼풀 짙은 눈매가 아주 매력적이며 은근 보이는 근육이 남성미를 느끼게 해주네요! 연기는 주로 일일극이나 주말극에 출연하며 생활연기를 보여주며 주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우리집 꿀단지, 백희가 돌아왔다. 그루미 그린 달빛, 우리 갑순이, 역적, 언니는 살아있다, 변혁의 사랑, 저글러스, 같이 살래요 등 많은 드라마에서 활약하였습니다.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 화목한 가정 생활을 보여주었는데 아름다운 미모의 아내와 두 아이가 있으며 최대철의 무명시절에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잘생기고 아름다운 부부네요! 최대철의 아내분은 남편분을 위해 소소한 것을 챙기고 있으며 지나가다가 맛있는게 있으면 꼭 챙겨다주고 그렇게 사랑표현을 한다고 합니다. 최대철은 그런 아내를 정말 행복하게 해 주고 싶다며 듬직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연기를 떠나 최근 예능 ' 볼 빨간 당신' 에서 김민준, 양희경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볼빨간당신' 에서 숨겨왔던 가족 이야기를 공개 했으며 어머니와 데이트를 하면서 숨겨온 비밀을 처음으로 털어놓았고 슬픈 가족사로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은 눈물을 흘리고 잠시 녹화가 중단되기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 주부들의 박보검 최대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조금이라도 배우 최대철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