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하 프로필 리즈 부인 와이프 니모 로하

정준하가 JTBC 예능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준하는 새롭게 시작하는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 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무한도전 종방 이후 한동안 근황 소식을 전하지 않았던 정준하의 예능 출연이라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정준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정준하 프로필 과거 근황 아내 니모 아들 사진 식당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정준하

정준하 몸매

먼저 정준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정준하는 1971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출생이며 정준하 키 185.5cm 체중 10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정준하 학력사항으로 대림중학교 - 강서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 야기 니나 와 아들 정로하가 있습니다. 1995년 MBC 테마극장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장로회 라고 하네요.

 

정준하 과거사진

 

정준하는 과거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4대 독자라고 하는데요 과거 정준하의 아버지는 단역 영화배우 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정준하 중고등학생 시절에는 아버지가 하던 사업이 힘들어지면서 어머니가 보험회사에서 일하면서 생계를 책임졌다고 하네요. 대입 시험을 봤는데 본인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지지 않자 4수 까지 했는데도 뜻대로 일이 안 풀리자 결국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일을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이때 포장마차를 했는데 맛집으로 소문나서 장사가 아주 잘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정준하 성형전

정준하 근황

정준하는 포장마차로 나름 잘 나가던 시기에 방송국에 들어갔는데 경찰청 사람들의 스태프로 일하다가 매니저 자리가 들어와 매니저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휘재의 매니저로 지내다 여러 작품에 카메오로 조금씩 나오다 1997년까지 배우 생활을 하다 MBC 특채 개그맨이 되었고 노브레인 서바이벌로 한번에 스타에 오르게 되었고 국민예능 무한도전에 출연을 하게 되었죠. 무한도전으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게 된 정준하는 결혼까지 골인 하였습니다.

 

 

정준하 결혼

정준하 부인 니모

정준하는 2009년 재일교포 승무원 출신 여성과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서로 '슈렉' 과 '니모' 라고 애칭을 부르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결국 2012년 5월 2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준하 아내 니나야끼는 1981년생으로 정준하와 나이차이는 10살이 난다고 하네요. 이후 2013년 3월 22일 득남을 하기도 하였죠. 정준하의 아내 니나야끼는 승무원 교육관 직업을 가지고 과거 MBC '효도합시다'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었으며 그래서인지 일반인이지만 얼굴이 다 공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상당히 미인의 정준하 부인(아내) 입니다.

 

 

정준하 아들 로하

정준하 아들 나이

정준하와 아내는 2013년 아들 정로하를 낳았습니다. 올해로 7살이나 되었는데요 무한도전을 통해서 로하의 어렸을 때 모습을 공개 하였는데 이후 쑥쑥 자라 호킨스 키즈제품 기부 행사에 함께 참여하기도 하였죠. 정준하는 무도 종영후 근황이 방송은 안하고 '마법갈비 요술꼬치' 라는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준하가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가 한동안 방송활동을 자제해 잊혀졌다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그래서 딱히 정준하 근황 소식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아는형님' 과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로 다시 활동을 시작하는 정준하 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정준하 과거사진 집안 근황 아내 부인 아들 로하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