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희 프로필 결혼 남편 직업 집안 자녀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가희가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결혼 이후 자녀 둘을 낳고 엄마가 된 가희 인데 엄마로써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희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가희 프로필 과거 성형전 사진 남편 재혼 다이어트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가희

먼저 가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가희의 본명은 박지영입니다. 1980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이며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가희 키 168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희 학력사항으로 수내고등학교 -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양준무와 자녀로 아들 두 명이 있다고 하네요. 가희는 2009년 애프터스쿨 1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해요.

 

 

가희 과거사진

가희 성형전

가희 어린 시절 사진만 봐도 상당히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희는 과거 16살 때 룰라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며 스무살에 아버지가 강원도에 있는 대학교로 보내려고 하자 가출 한 뒤 서울로 와서 친구의 집에 머물며 백댄서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댄서 활동 3개월 만에 4~5년차 선배들을 제치고 메인 댄서로 무대에 설만큼 춤에는 상당한 재능을 보였던 가희였는데 2000년에는 DJ DOC 의 Run To You 백댄서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손담비와 함께 댄스 그룹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고 국내로 돌아와 애프터스쿨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애프터스쿨 에서는 리더를 하며 팀을 이끌기도 하였죠.

 

 

가희 남편

가희 남편 재혼

가희는 애프터스쿨 활동을 멈추고 개인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 가다 2016년 3월 26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가희의 남편 양준무 대표는 기능성 노트북 백팩 브랜드로 유명한 인케이스코리아 대표이며 잘생긴 외모와 큰 키에 패션 센스까지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가희와 남편 양준무는 친구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양준무 대표의 재혼 이야기는 소문으로 나온 이야기인데 과거 아우디 이사인 여성과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잡지를 통해 흘러 나온 소식이라고 하는데 정확하지는 않아 가희 남편 재혼 사실은 정확한 팩트는 아니라고 합니다.

 

 

가희 몸매

가희 나이

가희와 남편 양준무 사이에는 아들 두 명이 있는데 장남 2016년생 양노아와 2018년생 차남 양시온 이 있다고 해요. 결혼과 출산 이후 방송에서는 모습을 잘 보기 힘들었던 가희인데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통해 오랜만의 근황 모습과 아이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엄마 가희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이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활발한 방송 활동까지 이어가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가희의 과거 모습과 성형여부 남편 재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