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토니안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9. 7. 26. 18:37

토니안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토니안이 오늘 방송하는 예능 '악플의 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토니의 모습을 보지 못하였는데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토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토니안 과거 여자친구 혜리 부모님 이혼 엄마 식당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토니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토니안의 본명은 안승호 이며 1978년 6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며 토니안 키 174.7cm 에 몸무게 5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토니안 가족은 어머니 이옥진 과 친누나가 있으며 학력사항은 미국에서 고등학교 교육을 받았고 한국으로 와서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연극 전공 학사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전공 석사를 하였습니다. 1996년 H.O.T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IOK컴퍼니 라고 하네요.

 

토니안

토니는 과거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부이촌동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태어날 당시 토니의 아버지가 집 3채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부자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토니는 어린 시절 몸이 약했고 병원에도 자주 들락날락 하였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죽을 고비를 여러번 넘기게 되었으며 다행이 건강을 찾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부터 귀여운 외모에 병원에서 간호사들이 '승호왕자님' 이라고 부르며 예뻐해 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토니안 과거사진
토니안 HOT

토니의 어린시절 모습을 보면 괜히 '승호왕자님' 이란 별명이 생긴게 아닌 것으로 보이죠.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니안의 부모님은 토니안 7살일때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토니안은 엄마와 함께 서울에서 지냈는데 초등학교 5학년 재학 중에 아버지를 따라서 미국 서부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토니안은 미국에서도 이사를 여러번 다녔는데 부모님이 바쁘셔서 집안일을 맡아서 하였다고 하네요. 토니안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사진관에서 아르바이트를 했고 학교에서도 사진을 전공해 연예인이 되지 않았다면 사진 일을 했을 거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1996년 신문에 난 광고를 보고 SM오디션에 지원을 했고 LA의 공원에서 이수만이 직접 오디션을 보고 토니안을 합격 시켰다고 합니다. 참고로 토니안의 아버지는 2011년 암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는군요.

 

 

토니안 혜리
토니안 여자친구

토니는 1996년 H.O.T 로 데뷔 하였으며 최고의 인기 가수가 되었었죠. 지금 모습과는 다른 귀공자 같은 외모로 상당히 큰 인기를 얻었으며 전국에 수많은 토니부인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H.O.T 해체 이후 2001년 JTL 을 만들어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토니안은 과거 2013년 4월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인 혜리와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떴고 여자친구임을 인정 하며 상당히 이슈가 되었습니다. 토니안과 여자친구 혜리는 나이차이가 16살이나 나는 상황이라서 더욱 큰 이슈가 되었었는데 안타깝게도 8개월 정도의 교제 끝에 이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공개 열애 소식은 없이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하며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덕분에 토니안의 어머니가 더욱 유명해지게 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토니안 부모님과 이혼 소식들이 연관검색어가 된 게 아닌가 싶네요.

 

 

토니안 부모님 이혼
토니안 재산

최근 '무한도전' 토토가3 방송을 통해 H.O.T 가 다시 한번 재 결합되었고 전국 콘서트를 하며 다시 한번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예능인의 모습으로 활동 중인데요 앞으로 좋은 소식이 들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토니안의 과거와 부모님 이혼 혜리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