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경애 프로필 이혼 남편 딸 김희서

개그맨 출신이자 이제는 연기자로 살아가고 있는 이경애가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36살의 나이에 대학 입학의 꿈을 꾸게 해준 송곡여자고등학교 선생님을 찾아 나선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경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경애 프로필 과거사진 남편 간헐적 단식 방법 다이어트 딸 김희서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먼저 이경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경애는 1964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직업은 개그우먼입니다. 가족은 딸 김희서 가 있습니다. 이경애 학력사항으로 송곡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1983년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이경애

이경애는 1983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 하였으며 1984년 제 2회 KBS 개그콘테스트로 정식 데뷔 하였습니다. 활발히 개그우먼 활동을 이어갔으며 1993년 SBS로 이적하였으며 한동안 SBS에서만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하다 1994년 후반기에는 MBC 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하였고 1997년 '웃음천국' 을 통해 친정인 KBS 로 돌아오는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경애 과거사진

이경애 나이

이경애는 어린 시절 상당히 어려운 가정사를 겪었다고 합니다. 이경애는 어린 시절 10년 넘게 망우동 단칸방에서 일곱 식구가 살며 힘들게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경애의 아버지는 술과 노름으로 세월을 보냈고 어머니니느 홀로 행상으로 번 돈으로 5남매를 키우셨다고 합니다. 10년간 모은 돈으로 마련한 집을 아버지가 노름으로 날려 망우동 단칸방에 살게 되었을 때 어머니는 스트레스로 삶을 포기하려 하시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 힘든 유년 시절을 겪었고 힘든 노력 끝에 개그우먼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경애 남편

이경애 딸 김희서

이경애는 2002년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는데 당시 이경애 나이 39세로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경애와 남편 사이에 딸 김희서를 낳았고 늦은 나이에 낳은 아이인 만큼 사랑으로 키웠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경애의 남편은 2013년 별세를 하게 됩니다. 이경애 남편 사망원인은 만선신부전증이라고 하는군요. 이경애 딸 김희서는 엄마를 닮아 약간 통통하지만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경애 간할적 단식

이경애 남편 사망원인

이경애는 최근 다이어트로 체중을 많이 줄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경애는 여러 다이어트를 시도 하였다고 하는데 플라스틱 통을 잡고 크게 위아래로 흔드는 운동을 했는데 5분간 흔들면 팔뚝과 허릿살을 감소 시키는 효과를 느꼈다고 하며 도토리묵 다이어트로 체중을 많이 줄였다고 합니다. 이경애는 이제 방송인의 삶을 살고 있다고 하는데 영화 '아이컨택' '오, 마이갓' 에 캐스팅 되었고 드라마 '내 이름을 트로트' 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앞으로 연기자로 또 다른 삶을 살게 된 이경애 앞으로 행복하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이경애 과거 남편 사망원인 딸 김희서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