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세창 프로필 리즈 전부인 두 번 이혼

배우 이세창이 MBC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세창은 13살 연하의 아내 정하나와 결혼한 일상과 스킨 스쿠버 강사이자 물류회사 이사로 새출발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이세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세창 프로필 두번이혼 과거사진 전부인 김지연 이혼사유 부인 정하나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세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세창은 1970년 2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천시 출생이며 이세창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은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학 학사 졸업이며 이세창 가족으로는 부인 정하나가 있으며 딸 이가윤 동생 이세원이 있다고 하네요.

 

이세창

이세창은 1988년 부산 사직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대학은 국민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출신입니다. 대학 재학 하며 연예인 생활을 해서 학교에서는 보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이세창은 잘생긴 외모로 배우가 된 것 같지만 시작은 코미디언이었다고 합니다. 데뷔 초기에는 선배 코미디언 임하룡에게 맞으며 배웠다고 하네요. 다행이 꽁트를 하며 연기력을 키웠고 1989년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다 1990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1993년 영화 '삘구' 단역 출연을 하며 영화배우로 데뷔도 하였습니다. 같은해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 에 단역 출연하며 MBC 특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1994년 KBS 드라마 '딸부잣집' 에 출연해서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고 '슈퍼선데이' MC 를 맡으며 청춘스타로 발돋움 한 뒤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스타 연기자로 큰 인기를 거둔 이세창입니다. 

 

이세창 두번이혼

이세창 전부인

이세창의 과거 사진을 보면 조각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었으나 이세창의 결혼 삶은 순탄치 않았습니다. 이세창은 두번이혼을 하기도 하였는데 이세창 나이 32세가 되던 해 처음으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히는 파혼인데요 당시 이세창의 예비신부는 미국에서 태어나 대학까지 마친 한국국적을 막 취득한 한국말이 서투른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대구의 한 학원의 영어 시간강사로 직업을 삼고 있었다고 하는데 이세창은 그런 예비신부의 과거 사생활을 신경 쓰지 않겠다며 결혼을 하려 하였지만 예비신부는 종교가 맞지 않으며 급여가 불규칙 한 직업이라는 이유로 결혼 직전 예비신부에게 파혼을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세창 전부인 김지연

이세창 부인 정하나

이세창은 이후 1999년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를 함께 찍었던 배우 김지연과 사귀게 되었고 결국 2005년 결혼에 골인 하였습니다. 이세창 전부인 김지연은 1997년 미스코리아 서울진 출신인데요 결혼 이후 잉꼬부부로 여러 TV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으나 딸을 한 명 낳은 뒤 2012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후 김지연은 이혼이유에 대해 그냥 쇼윈도부부였을 뿐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세창이 첫 이혼 전 준비한 집과 모든 가구 등을 그대로 김지연과의 결혼 생활에 사용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던 이세창은 별로 알려지지 않은채 2017년 9월 13살 연하의 뮤지컬배우 정하나와 또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세창 정하나

이세창 나이

이세창 두번이혼 이후 결혼한 정하나는 이세창과 나이차이 13살 연하로 아크로바틱 공연 전문 배우라고 합니다. 이세창 이혼과 재혼이 5년 시간차가 있어 이혼과 결혼에 다른 의문이 있지는 않았지만 이세창이 전부인 김지연과 이혼하기 전 부터 다니던 스킨스쿠버 동호회에 현부인 정하나가 함께 있었던 것이 알려지게 되며 바람을 핀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이혼 후 서로 마음이 맞은 건지는 알 수 없는 부분이니 함부로 속단할 일은 아닌 것 같고 이제는 부디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이세창 두번이혼 전부인 부인 정하나 나이차이 직업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