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현재 프로필 아내 박민정 나이

1오늘의 정보1 2019. 7. 22. 17:58

배우 조현재가 SBS 예능 '동상이몽'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현재는 프로골퍼 아내와 결혼을 하면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었죠. 오늘은 배우 조현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현재 아내 프로골퍼 박민정 사진 나이 결혼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조현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배우 조현재는 1980년 5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조현재 키 180cm 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 박민정과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조현재는 2000년 CF '포카리스웨트' 로 데뷔 하였으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o_hyunjae/ 라고 합니다.  

조현재

조현재는 2000년 포카리 스웨트 광고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러브레터' 를 통해 주연배역을 맡으며 여주인공이었던 수애와 함께 신드롬을 만들며 일본,태국, 중국 등 아시아권에 인기를 낳으며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한일합작 드라마 '별의 소리' 를 통해 일본 톱 여배우 나카고시 노리코와 함께 주연을 맡아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갔습니다.


조현재 과거사진

조현재 부인

조현재는 이후 국내로 돌아와 드라마 '햇빛 쏟아지다' 에서 송혜교와 함께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고 '구미호 외전' 에서는 김태희와 함께 로맨스를 연기하며 국내외에서 수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조현재가 출연한 드라마들이 아시아권에 방송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데뷔한지 3년만에 한류스타로 거듭났습니다. 이후 조현재는 군대를 다녀와서 출연한 드라마에도 좋은 시청률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일본에서도 계속된 인기를 얻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조현재는 2018년 3월 24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현재 아내

조현재 아내 박민정

조현재는 프로골퍼인 아내 박민정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조현재 아내 박민정의 결혼식 사진인데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네요. 조현재 아내 박민정은 프로골퍼 출신인 사업가로써 조현재와 나이차이는 한 살 연하라고 하는군요. 조현재와 아내 박민정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5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3월 결혼식을 올렸고 그해 11월 아들을 출산 하였다고 합니다. 조현재는 자신의 아내 박민정이 성격이 털털하고 남자보다 더 시원하며 진국이고 의리 있는 아내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큰 인기를 끌었던 조현재의 아내라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프로골퍼이자 상당한 미모의 아내라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였는데 이번 방송을 통해 조현재의 아내가 공개된다 하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현재 부인 박민정

조현재 결혼식

조현재 웨딩 사진들을 보면 아내 박민정 역시 키가 상당히 큰 것 같네요. 조현재의 키가 180cm 라고 하는데 구두를 신고 있다고 해도 키가 큰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거기다 마른 몸에 예쁜 외모가 상당히 눈에 띄기도 합니다. 결혼한 지 아직 2년이 되지 않은 신혼부부 조현재 박민정 부부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조현재의 과거사진과 부인(아내) 박민정 결혼 자녀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