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가연 프로필 고향 학력 딸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7. 22. 15:54

김가연 프로필 고향 학력 딸 사진

배우 김가연이 MBC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한다고 합니다. 임요환과 결혼 후 방송에서는 큰 활동을 보여주지는 않았는데 '라디오스타' 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김가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하는데요 김가연 프로필 과거사진 전남편 이혼이유 임요환 나이차이 딸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가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가연의 본명은 김소연 이라고 합니다. 1972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 출생이며 김가연의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AB형 입니다. 학력사항은 동아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무용학 학사 졸업입니다. 가족은 남편 임요환과 자녀 딸 두 명이 있으며 1994년 미스 해태 선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가연

김가연은 과거 1994년 미스 해태 선발 대회에서 미스 해태 선으로 뽑히며 처음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해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에 데뷔하였다고 하네요. 김가연과 컬투가 동기라고 하네요. 당시 김가연은 연기자를 지망했으나 개그도 하나의 연기이며 들어간 이후 연기로 옮기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1999년 MBC 드라마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 에 출연하며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가연 과거사진
김가연 성형전

김가연은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서 자주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였습니다. 2004년 영화 '홍반장' 에 출연 하였을 땐 훌륭한 연기 실력을 보여 제 41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조연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과거부터 배우로는 드물게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모습을 보였는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와 보조MC 를 맡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김가연의 사진들을 보면 딱히 지금과 다른 느낌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오똑한 코와 눈매 작은 입술까지 전혀 김가연 성형이라는 느낌을 주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김가연 결혼
김가연 전남편

사실 김가연은 임요환과 결혼이 재혼이라고 밝혀졌죠. 1995년 23살의 나이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1998년 전남편과 협의 이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김가연 전남편은 김가연과 같은 대학을 나오고 상당히 잘생긴 외모에 소주 회사 아들이었다는 소문이 있었다고 합니다. 둘 사이에 딸이 있었는데 김가연이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남편과 이혼 이유에 대해서도 소문처럼 들리는 이야기가 김가연 전남편의 집안이 재벌급이고 집안의 반대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는 소리가 있었다고 합니다. 정확한 사실은 알려지지 않았기에 팩트 인지는 잘 모를 일이겠죠.

 

김가연 딸

어쨌든 김가연은 미혼모로써 딸을 잘 키워왔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가연의 딸은 1996년생이라고 하네요. 올해 나이가 27살이 되겠네요. 김가연과 임요환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게임 행사를 하고 뒤풀이를 했는데 임요환이 김가연에게 인정사정 없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오히려 그게 스파크가 튀게 되었고 김가연은 게임에 흥미가 많았는데 연예인 게임단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며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가연과 임요환은 나이차이가 8살 연하라고 하네요. 임요환과 김가연 첫째딸은 나이차이 16살이 난다고 하는군요.

 

김가연 이혼 이유

김가연은 결국 임요환과 2011년에 혼인 신고를 하였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살다가 2016년 결국 결혼식을 올리게 되고 임요환과 김가연 사이에 딸을 한 명 더 낳고 딸 둘의 부부로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계속 행복한 가정이 되기를 바라며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가연 과거와 전남편 임요환 나이차이 딸 사진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