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영아 성형 전후 다이어트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9. 16. 14:43


최근 방송 중인 드라마 '끝까지 사랑' 에서 주인공인 한가영 역을 맡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영아, 많은 분들이 이영아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인지 이영아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아 과거얼굴 성형여부 다이어트 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이영아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이영아는 1984년 10월 23일생으로 35살이며 경상북도 구미시 출신이라고 합니다. 키는 165cm 에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지산초등학교 - 범물여자중학교 - 경북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생활무용예술학과 중퇴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영아


과거 SBS 예능인 '강심장' 에 나와 과거 얼굴을 공개 하기도 하였습니다. 옆에 사진이 중학교 시절 모습이라고 하는데 중학생 일 때 체중이 무려 78KG 이나 나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중학생 시절 모습을 보면 엄청 통통한 것을 알 수 있는데 그래도 이영아 얼굴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성형보다 무서운게 다이어트라고 하는데 다이어트로 얼굴이 많이 달라진 듯 보입니다.


이영아 과거사진


드라마 '황금신부' 에서 베트남 신부 역으로 주인공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베트남 신부 역을 실감나게 하며 호평을 받기 시작하였는데 실제로 베트남 사람인 줄 아는 분들도 많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영아의 과거 얼굴을 보면 큰 눈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너무 귀여워 보입니다.. 이때는 워낙 어릴 때라 지금과 느낌이 다르긴 한데요 저는 얼굴의 큰 변화는 잘 안 느껴지긴 합니다. 상당히 미인이였네요!!



이영아 몸매


최근 방송 활동을 쉬기도 하였죠. 무려 3년간 공백 기간이 있었는데 그 이유는 마지막 작품을 끝내고 연기에 대한 믿음이 생길 때 연기를 하겠다며 휴식을 가졌다고 합니다. 한동안 슬럼프가 오지 않았나 싶군요.. 이번 끝까지 사랑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영아입니다. 오랫동안 쉰 만큼 앞으로 더욱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이영아 성형전후 과거 얼굴 다이어트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조금이나마 이영아에 대해 알아가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