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미 프로필 성형 전후 몸매 몸무게 키

원더걸스 출신이자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선미! 많은 분들이 선미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선미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 성형여부와 몸매 등 선미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선미 프로필 정보 나이 성형전후 옛날얼굴 워터밤 몸매 등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선미의 본명은 이선미 이며 1992년생으로 31살입니다. 전라북도 익산 출신이며 키 166cm 에 몸무게는 44kg 이라고 하는군요.. 어릴때 부터 예쁨으로 유명했던 선미 과거 사진들 직접 보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선미

선미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때 나이가 중3 이였다고 하니 엄청 어린 나이에 연예계를 데뷔하였죠. 학창시절 사진만 봐도 지금과 거의 다른 부분을 찾아보기가 힘들정도인데요 오똑한 코에 쌍꺼풀 눈이 특히 눈에 띄네요.. 각자 느끼시겠지만 저는 성형은 하지 않은게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선미 성형전후

원더걸스 하면 엄청 10년도 더 된 걸그룹이라 선미도 나이가 되게 많을 것 같은 느낌인데 이제 27살이라니 .. 데뷔를 그렇게 어리게 했을줄은 몰랐었네요.. ㅎ 연예계에선 엄청 선배일텐데.. 지금 모습과 비교해보면 정말 어린 티가 많이 나고 순수한 모습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지금은 섹시를 컨셉으로 하는 노래들을 많이 내서 그런지 과거 얼굴과는 느낌이 확 다르긴 한 것 같네요..

 

선미 워터밤

선미는 옛날부터 엄청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는것으로 유명했었죠. 최근 노출이 많은 옷들을 입고 나오며 이슈가 많이 되기도 하였죠. 위 사진 역시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입고 나온 옷인데 많은 노출과 뒤에 물에 젖은 모습까지 인터넷을 아주 뜨겁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선미 가슴성형 이 아니냐며 많은 의문을 갖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성형여부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각자 판단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더욱 아름다워지기 위해 가꾸는건 인간의 본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오늘 선미 과거얼굴 성형여부등 알아보는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