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열음 리즈 성형 각선미 학력 남자친구

배우 이열음이 SBS 예능 '정글의 법칙'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열음이 참여하는 생존지는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태국의 바다 생존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이열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열음 엄마 성형 각선미 더킹 제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열음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열음의 본명은 이현정이며 1996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열음 키 165cm 에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어머니는 배우인 윤영주 이며 이열음의 학력 사항은 분당영덕여자고등학교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재학 중 입니다. 2013년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열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열음

이열음의 어머니는 배우인 윤영주 입니다.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여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 조연 배우로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런 어머니에게 여자로서의 직업은 아나운서나 배우가 좋다고 하셔서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배우로 꿈을 잡았다고 합니다. 데뷔 전에는 배우 송혜교를 보고 배우의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이열음 과거사진

이열음 성형전

이열음의 이름이 소속사 이름과 같아서 혹시 소속사 대표가 아빠가 아닌가 오해를 하기도 하였는데 소속사 대표가 해명하길 회사를 대표하는 신인 여배우에게 '열음' 이라는 이름을 주고 싶다고 해서 이현정에서 이열음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소속사에는 김성령이 소속되어 있으며 이열음의 어머니와 김성령은 친분이 많은 사이라고 하는군요. 2014년 고3때 연기와 학업을 병행했는데 2013년 8월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 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에도 여고생을 연기했고 특히 눈물 연기가 많았는데 뛰어난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이열음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면 지금과 거의 똑같은 외모를 알 수 있는데 이를 보면 이열음 성형이라는 말은 나올 것 같지는 않네요. 이열음 엄마를 닮아 그런지 이목구비가 또렷하니 상당히 예쁜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열음은 2014년 까지 여고생 여중생 역으로 연기를 하였으며 2017년 영화 '더 킹' 에서 조인성의 대학 시절 도망친 여자친구 배역을 연기 하기도 하였죠. 그 뒤 2018년 OCN 월화 드라마 '애간장' 에서 여주인공 한지수 역을 연기하였고 최근 KBS 드라마 스페셜 - 엄마의 세 번째 결혼 과 MBC '대장금이 보고 있다' 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직까지 연기로 인지도를 올리지는 못하였지만 이열음 몸매와 각선미가 좋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찍부터 관리를 잘 한 덕분인지 몸매가 상당히 좋아 뮤직비디오와 광고도 상당수 찍기도 하였습니다.

 

 

이열음 몸매

이열음 각선미

이열음 화보 사진들을 보면 몸매와 각선미가 상당히 좋은데요 꾸준한 관리가 있었음이 보이는군요. 이열음의 엄마가 배우라 금수저 오해가 있을 수 있지만 어머니와 소속사도 다를 뿐더러 오디션에 합격할 당시 학생 연기를 위해 다른 참가자들은 교복을 갖춰 입고 메이크업을 하여 참여하였지만 이열음은 사복에 민낯으로 오디션을 보았고 감독은 꾸미지 않고 나온 모습이 연기에 자신감이 있다고 판단해 이열음을 합격 시켰다고 하는군요. 앞으로 좋은 연기를 통해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배우 이열음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이열음 엄마 윤영주와 성형 각선미 몸매 더킹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