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주리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근황

배우 이형철의 소개팅녀 신주리는 단아하고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신주리의 나이 공개로 더욱 관심을 받았는데요. 나이 정보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그래서 오늘은 요리연구가 신주리의 성형전, 몸매,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신주리의 파트너 배우 이형철의 데이트 코스들은 생각대로 엇나갔지만 신주리는 부드럽게 대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래서 풋풋함이 있는 커플이라고 합니다. 진한 이목구비의 이형철과 아나운서 같은 비주얼의 신주리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 맞팔도 했다고 합니다.

 

신주리

신주리는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정장 패션 스타일이 눈길이 가네요.

 

신주리 나이

신주리 인스타

본명 신주리,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동안 미녀이네요. 그리고 직업 요리 강사 겸 요리 연구가입니다.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이네요. 경력 사항으로는 숙명여대 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이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주리쌤의 레스토랑 앳홈' 강사 활동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고향, 키,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신주리 결혼

신주리 요리학원

신주리는 알고보니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도 신세미 요리 학원강사로 출연을 했습니다. 최강창민 요리선생님으로 등장했어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당연히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도 없습니다.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이형철과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지 연애의 맛 2호 커플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신주리 몸매

신주리 결혼

이형철 신주리 두 사람은 보트 데이트를 했는데요. 직접 보트 운전를 하며 자연스럽게 백허그도 했습니다. 40대 어른 연애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이형철은 신주리에서 전화번호도 물어봤네요. 달달한 케미가 보기 좋습니다. 그럼 오늘은 소개팅녀 신주리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