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재 리즈 고향 학력 집안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정재가 JTBC 새 드라마 '보조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이정재 인데 오랜만의 드라마 복귀로 이슈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이정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이정재 임세령 열애 결혼 나이 김민희 결별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정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정재는 1973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 출생이며 키 180cm 에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이정재의 학력사항은 숭의초등학교 - 청담중학교 - 현대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영상예술학과 석사 졸업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정재

이정재는 어린시절 가난한 환경에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이정재에 의하면 이정재의 부모님들은 모두 부유한 환경에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외가쪽은 지방에서 양조장 몇 개를 경영했고 친가쪽은 의사 집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은 국민학교 재학 이후로는 유복했던 기억이 없다고 하는데 의사셨던 할아버지가 연달아 국회의원 선거에서 낙마한 것이 이정재의 집안 뿌리를 흔드는 원인이었다고 합니다. 이사를 다니면서 화장실이 바깥에 딸려 있는 단칸방에서 식구가 함께 생활했고 때로는 가족이 서로 흩어져 살아야 할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정재 과거사진

이정재 리즈

그리고 이정재의 형은 자폐증을 앓고 있다고 하는데 이제까지 이정재는 '외아들' 로 설명되고 했기 때문에 몸이 불편한 형이 있다는 것을 밝힌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고 합니다. 많은 팬들이 놀랐지만 이정재는 자신의 형이니 짐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이것이 자신의 삶이라고 생각하며 살았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IMF 가 닥쳤을 당시 소속사가 부도가 나면서 빚을 대신 짊어지는 등 배우로 성공을 한 뒤에도 금전적으로는 힘든 일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정재는 자신의 이런 집안일에 대해 언급 하는 것을 싫어하는데 그 이유는 이 정도로 안 힘들어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며 자신만 힘들었던 것처럼 말하는 것을 무척 싫어한다고 하는군요. 정말 멋진 배우 이정재 입니다. 

 

 

이정재 몸매

이정재 나이

원래 이정재는 배우가 아니라 건축 인테리어나 미술쪽으로 직업을 정했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집안 사정이 어려웠던 덕에 학업에는 흥미를 붙이지 못했고 노는데 정신을 팔았는데 고교시절 미술 교사가 그의 미술적 재능을 알아보고 자신이 아는 미술학원에 보내서 공짜로 입시교육을 받게 해 주었는데 이정재는 성적이 따라 주지 못해 미대를 가지는 못하였다고 합니다. 대신 직업 학교에서 인테리어와 건축을 공부하였는데 지금도 연기 활동 말고는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당시 학원비를 벌기 위해 압구정동 카페에서 서빙 알바를 하다가 매니저의 눈에 들어서 모델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모델료가 알바비보다 훨씬 높았기 때문에 바로 알바를 그만두고 모델 업계에 몸을 담았고 93년에 출연한 롯데 '크런키' 초콜릿 광고가 대박을 쳤고 이 광고로 인해 드라마 '모래시계' 까지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재 임세령 열애

이정재 결혼

그러면서 드라마 '젊은 남자' ,'느낌'에 출연하다 결정적으로 90년대 국민드라마 '모래시계' 에 출연해 당시 최민수 보다 큰 인기를 모으며 큰 인기를 얻었지만 모리시계를 찍고 난 후 20대 초반에 너무 큰 인기를 감당하지 못하고 군 입대를 했습니다. 군 제대 후 큰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였다가 나이가 지나며 영화 '하녀' 와 ' 도둑들' 로 인기를 얻기 시작 했고 최근 '신과 함께 ' 등 좋은 작품으로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며 국민배우로 확고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제는 드라마에서도 이정재의 연기를 볼 수 있다니 정말 드라마가 기다려 지는데요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이정재 집안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