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해준 프로필 나이 부인 오유진

1오늘의 정보1 2019. 6. 1. 16:05

박해준 프로필 나이 부인 오유진

배우 박해준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엄청난 기대를 모으는 드라마 답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오늘 1화가 어떤 반응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박해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박해준 프로필 부인 오유진 나이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박해준의 프로필 정보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박해준의 본명은 박상우 입니다. 1976년 6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입니다. 키 184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은 박해준 부인 오유진이 있습니다. 자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학력사항은 금성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나왔습니다. 2007년 연극 '그때 별이 쏟아지다' 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박해준

배우 박해준은 과거 연극으로 활동을 시작 하였다가 드라마 '미생' 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고등학생 때 까지 부산에서 살았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2기 출신으로 1기 이선균 오만석과 대학 시절 농구를 하며 친분이 가깝다고 합니다.

 

 

박해준 과거사진
박해준 연극

2011~2014년 까지 연극을 하던 박해준은 2014년 tvN 미생에서 천과장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같은 드라마에 성대리 역으로 출연한 태인호 와 친 사촌관계라고 하는군요. 그 뒤로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많은 작품을 하게 되었습니다. 화차, 명왕성, 화이, 무명인, 탐정 - 더 비기닝, 순정, 미씽, 대립군, 침묵, 독전 등 많은 영화에서 카리스마 있는 역할로 많은 출연을 이어갔으며 이번 tvN '아스달 연대기' 에서 무백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는 작년 '나의 아저씨' 출연 이후 오랜만의 나들이네요.

 

 

박해준 미생
박해준 부인

박해준은 이미 결혼한 유부남입니다. 박해준의 부인(아내) 오유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박해준 부인 오유진 나이차이는 5살이 난다고 합니다. 오유진은 한예종 연극원 5년 후배인데 박해준과의 7년 열애 끝에 2011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영화 '순정' 에서 박해준이 출연했을때 당시 실제 부인인 오유진이 박해준의 아내 목소리로 특별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해준 부인 오유진은 목포정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를 나와 2005년 KBS '드라마시티 -연애' 로 데뷔 하였습니다. 박해준 부인 오유진의 키는 169cm 에 몸무게 52kg 이라고 합니다.

 

 

박해준 부인 오유진
박해준 오유진

박해준 부인 오유진씨 역시 미모가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박해준은 맡은 배역에 따라 선한 얼굴과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이 다 있는 배우로 매력이 많은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드라마 영화 예능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박해준 과거사진 결혼 부인 오유진 나이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