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카라의 멤버인 구하라가 오늘 이슈가 되고 있네요..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인지 구하라 과거 모습에 대해서도 많이 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구하라 과거 얼굴과 성형전 남자친구 폭행사건 등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구하라는 이름이 가명이 아니라 본명이였군요.. 광주광역시 출신이며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8살입니다. 키 162cm 에 몸무게는 43kg 이고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2008년 카라 1집으로 데뷔 하였는데 데뷔 할 당시 나이가 18살 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학창 시절과 과거사진들이 많이 있는데 직접 한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하라


교복을 입은것으로 봐서 왼쪽사진은 중학교 졸업사진과 오른쪽은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생각이 됩니다. 사실 중학교 졸업사진은 조금 흐리다고 해도 고등학교만 봐도 지금하고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드네요.. 날때부터 우월했던 외모와 이목구비들이네요.. 상당합니다. 몸도 상당히 가녀렸었네요!!



구하라는 어린나이때 부터 피팅모델을 하기도 하고 오디션 프로에도 나오는 등 어린나이부터 활발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쯤 사진인데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 약간 다른부분은 치아가 고르지 않다는건데 치아 교정정도야 성형도 아니니.. 쌍꺼풀에 오똑한 코까지 성형은 안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오늘은 구하라가 하루 종일 실검 1위에 올랐었는데 알고 보니 남자친구 폭행 사건으로 입건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별을 통보한 남자친구에게 폭행을 가해 경찰서에 신고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일이 잘 해결되기를 바래봅니다. 아 남자친구는 헤어 디자이너라고 하니 그쪽에서 지내다가 만난 게 아닌가 싶네요. 어쨌든 오늘 구하라 과거 얼굴 성형 여부 등 구하라 관련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조금이라도 얻어 가는게 있었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