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욱 리즈 집안 결혼 작품활동

배우 김재욱이 tvN '그녀의 사생활'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는 소식입니다. 종방연에 참석했던 김재욱은 드라마가 끝난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차기작을 고를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김재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요 김재욱 과거사진 키 나이 이엘 박민영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재욱은 1983년 4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키 183cm 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다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울언주초등학교 - 역삼중학교 - 단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과 졸업입니다. 종교는 없으며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 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재욱

배우 김재욱은 모델 출신 배우이며 한국 남자 배우 중 퇴폐미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재욱은 과거 태어난 직후부터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7년 동안 일본 도쿄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신문기자 아버지가 해외특파원으로 파견되어 가족 모두 일본으로 건너가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입학 쯤 한국으로 귀국하였는데 한국어를 거의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재욱 과거사진

김재욱 성형전

김재욱은 고등학교 시절 모델 활동을 하다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 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 후 2007년 방영한 '커피프린스 1호점' 에서 와플선기로 인기를 끌었던 김재욱은 이후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에 게이로 등장하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 뒤 '나쁜 남자' 이 후 뮤지컬 '헤드윅' 에서 성전환 수술에 실패한 트렌스젠더 역을 맡아 여장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기도 하였습니다. 매우 독특하고 개성 있는 배역을 맡아서도 항상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김재욱 이였습니다.

 

 

김재욱 몸매

김재욱 이엘

김재욱은 모델출신답게 상당히 몸이 좋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훌륭한 몸매가 김재욱의 인기를 더욱 키우고 있는데요 최근 들어 보여준 작품을 통해 퇴폐미의 최강 배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김재욱은 최근 배우 이엘 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작년 이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든 김재욱의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하고 계정을 비공개 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를 두고 연인간 '럽스타그램' 과정에서 일어난 실수가 아니냐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열애설이 확산되자 소속사에서는 함께 출연한 연극 '아마데우스' 에서 공연대기 중 이엘이 장난삼아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바로 내린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재욱 열애설

김재욱 집안

배우 김재욱은 작년 OCN 의 '손 the guest' 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엑소시스트 사제로 퇴폐미가 넘치는 신부님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tvN '그녀의 사생활' 에 데뷔 이후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여 박민영과 함께 화제성 부분에서 함께 1,2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김재욱 과거 나이 이엘 열애설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